상단영역

본문영역

다임러 트럭 코리아, 자사 고객 위한 '2017 부품 패키지 3종' 선보여

  • 기사입력 2017.02.13 11:07
  • 기자명 박상우 기자
 

[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다임러 트럭 코리아가 13일부터 자사 고객들을 대상으로 '2017 부품 패키지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2017 부품 패키지'는 높은 내구성과 우수한 성능을 지닌 순정 부품 사용에 대한 고객의 혜택을 늘려 궁극적으로 고객의 수익 증대에 기여하고자 출시됐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가 내놓은 3종 패키지는 먼저 ‘유로 6 이전 모델 고객을 위한 Top4 패키지’는 엔진오일, 연료필터, 오일필터 3종에 난방/환기먼지 필터, 에어클리너, 수분 분리기, 와이퍼 블레이드 등 18개 제품 중 1개를 선택해 플러스 원(+1)으로 구성됐으며 개별 구입보다 20% 할인해준다.

유로 6 모델 고객을 위한 Top 3패키지는 엔진 오일, 연료 필터, 오일 필터 3종으로 구성됐으며 개별 구입보다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유로 6 모델 고객을 위한 필터 패키지는 에어컨 필터와 에어드라이어 또는 수분분리기를 선택해 2종 또는 3종 구성으로 가능하며 10% 할인된다.

Top 4 패키지는 기존에 유로 6 이전 모델 보유 고객들을 위한 메르세데스 벤츠 순정 엔진 오일 패키지로 할인 혜택을 평균 16%에서 20%로 확대했다.

또한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유로 6 모델 보유 고객들을 위한 메르세데스 벤츠 순정 엔진 오일 패키지 Top 3와 2종 또는 3종으로 구성이 가능한 에어컨 필터 패키지는 개별 구입 시 보다 1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유로 6 모델 보유 고객들을 위한 Top 3, 필터 패키지 출시로 신차 구매 시 정기적인 유지보수와 보증 연장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 프로그램인 '서비스 컨트랙트'의 약정 기간을 만료했거나 운행 거리가 많은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지난 1월, 주요 부품 11종 가격 인하에 이어 이번 부품 패키지를 추가로 출시하는 등, 고객이 메르세데스 벤츠 트럭 제품을 소유하는 동안 총 보유 비용(TCO) 절감에 기여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신뢰의 서비스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다임러 트럭 코리아 콜 센터 또는 전국 메르세데스 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