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포드, 글로벌 브랜드 구축 위해 애플서 브랜드 전문가 고용

  • 기사입력 2017.01.25 10:45
  • 기자명 박상우 기자
 

[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포드자동차가 글로벌 브랜드 구축을 위해 애플에서 브랜드 전문가를 고용했다.

24일(현지시간) 포드자동차는 자동차 및 모빌리티 브랜드를 구축하기 위해 최고 브랜드 책임자를 영입했다고 밝혔다.

포드에 따르면 오는 30일부터 새로운 브랜드 전문가가 참여한다.

이번에 포드가 영입된 무사 타리크씨는 스포츠용품 브랜드 나이키와 패션업체인 버버리에서 소셜 미디어 및 마케팅 팀에서 근무했으며 최근에는 미국의 IT업체인 애플에서 소매 및 마케팅 담당 이사를 역임했다.

포드는 타리크씨가 자사의 브랜드가 무엇을 상징하는 지 잘 전달할 수 있도록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팀을 운영할 것이라고 밝혔다.

마크 필드 포드 사장 겸 CEO는 “타리크는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브랜드의 변화를 이끌어 냈으며 그는 도전을 즐기는 것으로 알려진 리더이다”며 “포드 브랜드를 전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신뢰받는 브랜드로 구축하고 차별화하는 데에도 집중하고 투자를 확대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