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벤츠 메인 딜러 한성차, 신년부터 공격적 마케팅 전개

  • 기사입력 2017.01.05 11:50
  • 기자명 이상원 기자
 

메르세데스 벤츠의 메인 딜러인 한성자동차가 새해부터 공격적인 마케팅에 나서고 있다.

한성자동차는 정유년 새해를 맞아 1월 한 달간 건강과 소원을 기원하는 베스트 위셔 페스티벌(Best Wishes Festival)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1월 한 달 간 전국 한성차 전시장에서는 신년 맞이 운세 서비스를 제공한다. 신년 운세 서비스는 자사 홈페이지 및 한성차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도 이용이 가능하다.

또, 올 한 해 메세지를 캘리그라피로 받아볼 수 있는 행사도 진행한다. 전시장 시승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는 자신만의 새해 메시지, 한 해 다짐 등을 캘리그라피로 주문 제작해 제공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100% 당첨 전시장 경품 이벤트도 진행 된다. 전시장 내 비치된 터치스크린을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보스턴 백, 메르세데스-벤츠 머그컵 셋트, 메르세데스-벤츠 스타 키링 등을 받을 수 있다.

한성차 공식 어플리케이션 ‘한성 스타즈’를 통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앱 신규가입 고객 100명에게 양키캔들, 프랭클린 다이어리 등이 담긴 Wish Box를 제공하며, 앱을 통한 시승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JBL 블루투스 스피커, 메르세데스-벤츠 보스턴백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외에 C클래스, E클래스 차량 출고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침구 브랜드 템퍼 베개세트와 LG 퓨리케어 공기 청정기를 제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