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790만 원 인상된 이보크 한정판 모델, 어느 옵션 탑재됐나?

  • 기사입력 2016.12.20 11:39
  • 최종수정 2016.12.20 17:06
  • 기자명 이병주 기자
 

[오토데일리 이병주기자] 랜드로버 코리아가 인기 모델 레인지로버 이보크의 상품성 강화 및 유니크 함을 더한 한정판 모델을 출시했다.

이보크 한정판 모델은 이보크 HSE 다이나믹을 기본으로 개발됐으며, 제품명은 '레인지로버 이보크 엠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단 10대만 국내 출시된다.

랜드로버 코리아는 이번 한정판 모델은 블랙엔 레드 다지인 테마를 적용한 것이 특징으로 레인지로버 특유의 혁신적인 크로스 쿠페 디자인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고 밝혔다.

이보크 HSE 다이나믹 모델을 기본으로 추가 옵션이 가미된 레인지로버 이보크 엠버 리미티드 에디션의 추가 옵션 내용은 다음과 같다.

피렌체 레드 색상의 루프·토우 아이커버

블랙 색상의 프론트 그릴, 리어램프, 배기파이프 엔드, 20인치 휠

에보니 블랙 색상의 옥스포드 가죽시트(레드 스티치)

5인치에서 10.2인치로 업그레이드된 터치 스크린

헤드업 디스플레이

어라운드뷰 시스템이 가미된 주차 보조 시스템

메리디안 사운드

파워트레인에는 레인지로버 이보크 HSE 다이나믹과 동일한 2.0리터 직렬4기통 싱글터보 디젤엔진이 탑재돼 최고출력 180마력, 최대토크 43.9kg.m를 발휘한다. 

정지상태에서 100km/h가속 시간은 9초이며, 복합연비는 13.8km/리터다.

레인지로버 이보크 모델들은 차량 가격에 비해 다소 파워가 낮은 엔진이 탑재됐으나, 다양한 최첨단 주행보조 장치들을 대거 탑재해 사계절이 뚜렷한 국내 도로환경에 노련히 대응하는 것이 장점이다.

이보크 엠버 리미티드 에디션에는 이보크 HSE 다이나믹에 장착되는 주행보조 장치가 기본 탑재된다.

*레인지로버 이보크 한정판 모델에 기본 탑재되는 주요 주행보조 장치

전 지형 주행반응 시스템(터레인 리스폰스)

내리막길 주행속도 제어장치(HDC)

브레이크잠김방지(ABS)

토크 벡터링 시스템(코너링 보조)

자세제어장치(DSC)

트랙션컨트롤(TCS)

롤링억제장치(RSC)

전자식 제동력 분배장치(EBD)

레인지로버 이보크 엠버 리미티드 에디션의 가격은 9,540만 원으로 8,750만 원의 레인지로버 HSE 다이나믹 대비 790만 원이 상승했다.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이보크는 올해 1월부터 11월까지 1,970대가 판매, 그 중 6,980만 원의 이보크 SE TD4 모델이 1,908대를 기록, 레인지로버 시리즈 중 가장 높은 판매고를 달성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