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행사장까지 등장하며 K7 광고한 모델 공유, 결국 K7 하이브리드 구입

  • 기사입력 2016.12.08 15:05
  • 기자명 이병주 기자
 

[오토데일리 이병주기자] 배우 공유가 기아차 신형 K7 하이브리드의 오너가 됐다.
 
기아자동차는 신형 K7의 CF모델인 배우 공유가 신형 K7 하이브리드의 실제 오너가 됐다고 밝혔다.
 
기아차는 기아 국내영업본부장과 공유가 참석한 가운데 지난달 29일 K7 하이브리드 신차 발표회 행사에서 차량을 전달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K7의 CF모델 공유는 "광고를 촬영하면서 K7 하이브리드를 직접 시승해 보니 하이브리드 차량임에도 뛰어난 동력 성능과 정숙한 승차감에 만족했다"면서 "특히 친환경적인 차량을 운전하고 있다는 자부심까지 느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에 공유가 새롭게 주인이 된 K7 하이브리드 차량은 기아차의 최고급 준대형 세단 K7의 하이브리드 모델로 올 뉴 K7 만의 디자인을 최대한 계승하면서도 풀 LED 헤드램프와 크롬 아웃사이드미러, 후면 하이브리드 엠블럼 등 하이브리드 만의 특징을 살리는 요소들을 신규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공유는 K7 하이브리드 출시행사장에 깜짝 등장, 차량의 정숙성과 넓은 공간에 대해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최근 드라마 '도깨비'로 선풍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배우 공유가 선택한 K7 하이브리드는 스탠다드, 프레스티지, 노블레스 3가지 트림으로 판매되며, 가격은 3,495~3,880만 원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