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벤츠 공식 딜러 한성차, 특별 할인 이벤트 실시

  • 기사입력 2016.11.03 13:2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메르세데스 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이달부터 전국 한성자동차 서비스센터를 대상으로 연말 AS 서비스 상품 스페셜 이벤트 등의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1일부터 12월 16일까지 전국 한성자동차 서비스센터에서는 AS 서비스상품 스페셜 이벤트가 진행된다.

고급 호텔 숙박 패키지, 스키장 이용권 등이 걸려있는 이번 행사 참여는 기간 내 컴팩트 패키지 또는 컴팩트플러스 패키지 구매 시 자동으로 응모된다. 

경품은 추첨을 통해 3명에게는 1박 2일 기준 호텔 숙박 & 스파 이용권이, 10명에게는 스키대여 및 리프트 이용권 그리고 20명에게는 2인 대상 CGV 골드 클래스 티켓이 제공될 예정이다. 추첨 결과는 12월 21일 한성자동차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된다.

이 밖에도 타이어 교체 고객을 대상으로 한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11월 한달 간 진행되는 할인 행사는 수입 타이어 15% 할인, 교체 기술료 할인 및 휠 얼라이먼트 서비스가 무상 제공된다. 다른 서비스 상품과도 중복 할인이 가능하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서비스센터에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실속 있는 서비스상품을 통해 보다 편리한 차량관리를 받을 수 있기를 바란다” 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