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벤츠가 만든 럭셔리 골프 카트는 과연 어떨까?

  • 기사입력 2016.07.21 16:16
  • 최종수정 2016.07.21 16:47
  • 기자명 박상우 기자
벤츠가 만든 럭셔리 골프카트 메르세데스 벤츠 스타일 에디션 갈리아 골프 자동차’ (Mercedes-Benz Style Edition Garia Golf Car)

[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메르세데스 벤츠가 골프카트 제조사인 갈리아와 함께 제작한 럭셔리 골프 카트를 공개했다.

‘메르세데스 벤츠 스타일 에디션 갈리아 골프 자동차’ (Mercedes-Benz Style Edition Garia Golf Car)라는 이름의 골프카트는 벤츠가 럭셔리 골프카트 제조업체 갈리아와 합작해 만들었다.

카트는 모노톤으로 상자 모양이라는 점에서 일반 골프 카트와 비슷하나 더 스포티한 주행을 추구하기 위해 더블 위시 본 서스펜션과 앞 디스크 브레이크를 장착했다. 

루프와 리어 범퍼는 카본 섬유로 제작했으며 ‘스포츠모드’로 주행이 가능하며 최대 항속 거리는 80km, 최고 속도는 30km/h이다.

고급스러운 벤츠 골프카트 실내디자인

카트의 시트는 일반 카트의 곧은 모양 대신 둥근 시트를 채용해 안정감을 더했으며 시트 아래에는 냉장고가 내장됐다.

다양한 목재패널과 금속 악센트를 조합시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대시보드에는 6개의 골프공이 들어갈 수 있고 컵 홀더가 양쪽에 자리를 잡았다.

또한 스티어링 휠 옆에 10인치 태블릿이 탑재되어 있으며 화면에서 주행 속도와 주행 가능 거리, 전력 소비량 등의 정보와 골프 코스 등을 확인할 수 있다.

갈리아는 전시를 위해 2대만 제작할 예정이나 고객의 반응을 보고 더 많은 차량을 만들 수 있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