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SCL, 포르쉐 센터 분당 워크샵 오픈

  • 기사입력 2016.05.26 20:54
  • 기자명 이창호 기자
 

[오토데일리 이창호 기자] 포르쉐 공식 딜러 SSCL은 25일 포르쉐 센터 분당 워크샵 확장 오픈식을 가졌다.

포르쉐 공식 딜러 SSCL은 25일 성남시 수정구에 위치한 포르쉐 센터 분당 워크샵 확장 오픈식을 가졌다.

포르쉐 센터 분당 워크샵은 연면적 14,219m2, 지하 3층, 지상 4층 규모의 국내 최대 규모의 포르쉐 센터 워크샵이다. 워크베이도 45개로 증가해, 일 최대 120대의 점검·수리가 가능하다.

분당 워크샵에는 현재 50명의 전문 테크니션이 근무하고 있으며, 포르쉐 테크니션 중 가장 높은 등급인 골드 테크니션이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방문 고객이 편안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고객 편의시설도 극대화했다. 워크샵 2층은 고객들을 위한 공간으로 서비스 리셉션 및 라운지, DVD 시청 및 개별휴식이 가능한 프라이빗 룸, TV 존, 포르쉐 드라이버스 셀렉션 샵 등 고객들의 편안함을 고려한 편의 공간 및 설비를 갖췄다.

SSCL 그레엠 헌터 사장은 이날 오픈식에서 “포르쉐 분당 센터 워크샵 확장 오픈을 기반으로 고객 서비스를 더욱 강화할 것”이라며, “직원교육 및 편의시설을 제공해 테크니션들의 역량강화를 지원하고 고객 서비스 역시 한단계 향상 시킬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