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인피니티, 엔지니어링 아카데미 지원자 모집 F1 엔지니어 양성

  • 기사입력 2016.05.26 20:54
  • 기자명 이창호 기자
 

[오토데일리 이창호 기자] 인피니티 코리아는 글로벌 엔지니어 양성 프로그램인 ‘2016인피니티 엔지니어링 아카데미’에 한국인 지원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인피니티 엔지니어링 아카데미는 자동차 엔지니어링 관련 교육과 실무 경험 기회를 제공하는 글로벌 인재 양성 프로그램이다. 전 세계적으로 재능과 실력을 갖춘 예비 엔지니어를 발굴하기 위해 2014년부터 실시됐다.

지원방법은 인피니티 엔지니어링 아카데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6월 30일까지 가능하다.

홈페이지에 접속해 이름, 학교, 전공 등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면 지원 완료된다.

지원 자격은 공학(항공우주, 전기, 전자, 기계, 자동차 관련)을 전공 중인 학생(학사 및 석사 과정)에 한하며, 글로벌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할 정도의 유창한 영어 실력이 요구된다. 또한, 해외 체류에 결격 사유가 없어야 된다.

한국이 포함된 아시아 & 오세아니아 지역, 유럽, 아랍 에미리트, 멕시코, 캐나다, 미국 등 총 7개 지역별로 1차 후보자가 선정된다. 이후 올 여름 각 지역에서 개최된 결선에서 2차 평가를 실시, 지역별 최종 1인이 선정된다.

올 10월 발표되는 7인의 당선자들은 1년의 연수 기회가 주어진다. 영국에 위치한 인피니티 유럽 테크니컬 센터에서 6개월, 인피니티와 테크니컬 파트너십을 맺은 르노 스포츠 포뮬러 원 팀에서 6개월 근무하게 된다.

근무 기간 동안 영국 왕복항공권 및 숙박, 엔지니어들과 함께 체계적인 교육 및 멘토링 프로그램 등이 제공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