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쌍용차, CEO 한마음 라운드 워크 행사 개최

  • 기사입력 2013.12.19 15:00
  • 기자명 신승영

쌍용차는 생산현장 독려 및 스킨십 경영의 일환으로, CEO 한마음 라운드 워크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지난 2007년부터 개최된 쌍용차 CEO 한마음 라운드 워크 행사는 생산현장 방문, 우수분임조 개선활동 프리젠테이션, 우수분임조 포상 등으로 진행된다.
 
이날 이유일 대표이사는 생산본부장 하광용 전무를 비롯한 임직원들과 평택공장 생산현장을 직접 돌며 직원들을 독려하고 현장개선 및 품질 향상을 위해 꾸준히 노력해줄 것을 당부했다.
 
우수분임조 프리젠테이션 시간에는 우수분임조로 선정된 16개 분임조 중 3개 분임조가 작업능률향상 및 안전사고 예방 등에 관한 개선활동 결과보고서를 발표했으며, 생산1담당 및 2담당, 생관물류담당 소속 16개 우수 분임조에게 상장과 상금이 수여됐다.
 
쌍용차는 앞선 지난 18일 창원공장에서도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2013년 혁신페스티벌’ 을 개최해 올해의 현장 혁신활동을 돌아보고 우수사례를 포상하는 행사를 가졌다.
 
쌍용차 이유일 대표이사는 “올해 쌍용자동차가 거둔 최대 성장세는 뉴 코란도C를 비롯한 상품성 개선 모델의 성공적 출시는 물론, 생산 물량 확대와 품질 향상을 위해 끊임없이 혁신활동을 해온 생산 현장의 노력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차원의 소통하는 현장경영을 통해 모든 임직원이 한마음이 되어 최고 품질의 제품을 고객에게 선보이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