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현대·기아차, 협력사 임직원 자녀 대상 ‘여름 영어캠프’ 개최

  • 기사입력 2013.08.14 11:07
  • 기자명 신승영

현대·기아차는 이달 12일부터 16일까지 4박5일 일정으로 서울영어마을 풍납캠프에서 ‘2013년 현대·기아차 협력사 임직원 자녀 여름 영어캠프’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협력사 임직원 자녀 여름 영어캠프는 현대·기아차의 1·2차 부품 협력사 임직원 자녀들을 대상으로 영어권 문화체험과 회화실력 향상을 위해 매년 여름과 겨울 두 차례씩 진행됐다. 특히 지난 2008년 겨울 캠프를 시작으로 올해 여름 캠프까지 6년간 총 1000여명이 프로그램에 참가함으로써 현대·기아차의 대표적인 동반성장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했다.
 
현대·기아차는 초등학교 3~6학년 자녀를 둔 1∙2차 협력사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이번 여름 캠프의 참가 신청을 받았으며, 이중 최종 선발된 200여 명의 학생을 대상으로 4박5일 동안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캠프는 다양한 과학실험 및 야외 체험활동을 통해 영어를 배우는 ‘자연연구캠프’와 음악, 연극, 뮤지컬의 연습 과정을 통해 영어를 배우는 ‘하모니캠프’ 등 2가지 프로그램으로 나눠져 참가 학생들이 본인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현대·기아차는 과학실험, 공연준비 등 공동의 목표를 가지고 함께 하는 다양한 협업 프로그램을 진행해 학생들이 영어 실력과 동시에 협동심 및 사회성을 키울 수 있도록 했다.
 
현대·기아차 관계자는 “협력사 임직원 자녀 영어캠프는 기존에는 없었던 신개념 동반성장 프로그램으로 협력사 임직원들의 반응이 좋아 운영규모를 꾸준히 확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기존 프로그램들은 지속해나가되, 협력사들이 꼭 필요로 하는 부분들을 채워줄 수 있는 신규 프로그램을 계속 도입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