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국토요타, 디즈니 드림 페스티벌 개최

  • 기사입력 2013.07.31 11:29
  • 기자명 이상원

한국토요타자동차가 월트디즈니컴패니코리아와 공동으로 지난 30일부터 오는 8월25일까지, 고객과 함께하는 ‘토요타와 함께하는 디즈니 드림 페스티벌’을 진행 하고 있다고 31일 밝혔다.
 
현재 롯데백화점 잠실점 1층 외부광장에는 토요타 스타일리쉬 벤자와 스파이더맨 캐릭터가 고객을 기다리고 있다.
 
‘토요타와 함께하는 디즈니 프린세스 아카데미’는 만화 속 주인공 ‘디즈니 프린세스’가 되기 위한 기본예절 및 덕목을 체험하는 프로그램. 서울 및 수도권 지역의 토요타자동차 고객 자녀 중 참가신청을 한 5세 ~ 10세 여아를 대상으로 8월 17일 잠실 롯데호텔 사파이어 볼룸에서 개최된다.
 
각 분야의 전문가들로부터 테이블 매너를 익히는 ‘프린세스 티타임’, 왈츠의 기본동작을 배우는 ‘프린세스 무도회’, 기본 발성법을 배우는 ‘프린세스 음악회’ 프로그램 등을 이수하면 ‘프린세스 수료증’이 수여된다.
 
이와 함께, 8월16일과 23일, 롯데백화점 소공점 영플라자 하늘정원에서 개최되는 ‘토요타와 함께하는 디즈니 드림 토크 콘서트’에서는 연예 기획자 이규창, 가수 10센치, 허각, 마술사 이은결이 강연 및 공연을 통해 ‘꿈’을 주제로 한 토크 콘서트를 진행한다.
 
‘토요타와 함께하는 프린세스 아카데미’ 및 ‘토요타와 함께하는 디즈니 드림 토크콘서트’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토요타 전시장에 상세한 문의 후 신청할 수 있다.
 
‘토요타와 함께하는 디즈니 무비 나이트’는 7월 30일(화)부터 8월 25일(일)까지 매일 저녁 8시 30분, 롯데백화점 소공점 영플라자 하늘정원에서 열리는 무료 영화 상영 이벤트. 모든 연령층이 함께 디즈니 인기 애니메이션 및 영화를 사전 신청 없이 관람할 수 있다.
 
한편, 토요타 브랜드는 오는 8월9일부터 11일까지 강원 양양, 경북 고령, 전북 부안 소재의 오토캠핑장에서 진행되는 ‘2013 토요타 썸머 캠프’에서도 ‘스타라이트 무비 나이트’를 통해 디즈니 가족영화를 상영하고, 디즈니 선물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