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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트로엥, 모바일 커뮤니케이션 채널 강화

  • 기사입력 2013.02.06 14:45
  • 기자명 신승영

시트로엥 공식수입원인 한불모터스가 브랜드 모바일 커뮤니케이션 채널 분야를 강화한다.
 
먼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시트로엥 브랜드 및 제품의 다양한 에피소드와 이벤트를 소비자들과 공유할 계획이다.
 
이어 모바일 웹(m.citroen-kr.com)을 통해 차량 정보, 구입문의, 전시장 찾기 등은 물론, 비상시 이용할 수 있는 24시간 긴급출동 서비스를 함께 제공한다. 또한 월페이퍼 서비스를 통해 시트로엥 전 모델의 스타일리시한 사진들을 핸드폰 배경화면으로 지정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한불모터스 관계자는 “많은 정보를 스마트폰 하나로 처리하는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시트로엥에 관해 원하는 정보를 손쉽고 간편하게 접할 수 있도록 카카오톡과 모바일 웹 콘텐츠를 개발, 운영해 나가며 감각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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