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Jeep브랜드, 이탈리아 명문 구단 유벤투스 메인 스폰서 계약 체결

  • 기사입력 2012.07.25 12:44
  • 기자명 이상원

Jeep 브랜드가 이탈리아 토리노를 대표하는 명문 축구팀 유벤투스 FC와 2012-2013년 시즌부터 3천500만 유로(약 530억원)의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이로 인해, 전세계의 축구 팬들은 Jeep의 로고가 새겨진 유니폼을 입고 경기를 하는 유벤투스 선수들을 볼 수 있게 됐다.
 
Jeep 브랜드와 유벤투스는 모두 진정성, 열정, 그리고 어떠한 도전도 맞서 넘어설 수 있는 공통적인 DNA를 가지고 있으며, 각자 속해 있는 세계에서 대표적인 아이콘이기도 하다.
 
라틴어로 ‘젊음’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 유벤투스FC는 이탈리아 토리노를 연고지로 115년의 전통과 함께 이탈리아 세리에 A (Serie A) 리그에서 27회의 최다 우승 기록을 갖고 있으며, AC 밀란, 인터 밀란 등과 함께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명문 축구팀이다.
 
이번 스폰서십 계약과 함께, 지난 7월 12일부터 23일까지 이탈리아 아오스트 벨리의 샤티용-생 빈센트에 위치한 유벤투스 팀 트레이닝 캠프 ‘2012 섬머 빌리지’에서 Jeep은 특설 빌리지를 제작, 신형 그랜드 체로키 S-리미티드 트림의 쇼케이스를 선보였다.
 
이 밖에, 플래그십 모델인 그랜드 체로키를 비롯, Jeep의 아이콘 랭글러, 도심형 컴팩트 SUV 컴패스 등 Jeep의 다양한 차량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온-오프로드 시승 이벤트와 비치 싸커 토너먼트, 아웃도어 활동 등 유벤투스와 Jeep팬들이 함께 어울릴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했다.
 
전세계 최다 수상 SUV의 영예에 빛나는 Jeep 그랜드 체로키는 70년 전통 Jeep의 독보적인 사륜구동 성능과 정교한 승차감, 도회적인 디자인을 동시에 갖추고 있는 프리미엄 SUV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