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현대차, 싼타페 록 페스티벌 고객 1천600명 초청

  • 기사입력 2012.05.17 10:51
  • 기자명 이상원

현대자동차가 오는 6월7일부터 8일, 양일간 서울 삼성동 소재 코엑스 현대아트홀에서 개최되는 ‘싼타페 록 페스티벌- KOREAN ROCK HISTORY’ 의 관람희망자를 17일부터 모집한다고 밝혔다.
 
‘싼타페 록 페스티벌 – KOREAN ROCK HISTORY’는 신형 싼타페 출시를 기념해 열리는 고객초청 콘서트로 한국 록의 계보를 잇는 신구세대 가수들이 총출동해 열광의 무대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록 콘서트는 삼성동 코엑스 현대아트홀에서 6월 7일과 8일 양일간 열릴 예정이며, 7일 공연에는 ‘한국 모던 록의 창시자’ 한 대수, ‘시나위’의 신대철 등 70~80년대 한국 록의 대표 뮤지션들과 신해철, 김경호, 노브레인 등 90년대와 현재를 대표하는 가수들이 한데 어우러져 ‘한국 록음악의 과거, 오늘 그리고 미래’라는 주제로 열정적인 공연을 펼친다.
 
8일 공연은 그룹 ‘산울림’의 김창완 을 비롯, 그룹 ‘봄여름가을겨울’, ‘부활’, ‘윤도현밴드’, ‘크라잉넛’ 등 국내 최고의 록 밴드들이 열정적인 공연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현대차는 이 행사에 신형 싼타페 계약, 출고고객 및 홈페이지 응모 고객 등 총 1천600여명을 초청할 계획이며, 관람을 희망하는 고객은 17일부터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에서 응모할 수 있고, 당첨자는 내달 1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한편 현대차는 지난해 3월 코엑스 아티움에 현대차 문화마케팅 전용공간인 ‘현대아트홀’을 오픈하고 ‘유키구라모토&이루마’의 피아노 협연, ‘현대아트홀 러시아워 콘서트’ 등 다양한 문화마케팅을 선보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