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벤츠 더클래스 효성, 신차보상보험. 채무면제 결합 프로그램 실시

  • 기사입력 2012.03.07 15:06
  • 기자명 이상원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메르세데스 벤츠 공식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메르세데스 벤츠 차량을 리스로 구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신차보상보험. 채무면제’ 자동차 금융상품 결합 상품인 퍼펙트케어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신차등록 후 1년 이내에 사고가 나는 경우 새 차량으로 대체해주는 ‘신차보상보험 상품’과 자동차 사고로 인해 상환 능력을 상실한 경우 대출 잔액 부분 혹은 전액 탕감해주는 ‘채무면제 프로그램’을 결합한 프리미엄 상품이다.
 
이는 더클래스 효성을 통해 메르세데스-벤츠를 구매한 고객들은 보다 경쟁력 있는 리스료로 ‘신차보상보험’ 외에도 개인이 가입 할 수 없는 ‘채무면제 프로그램’까지 가입되어 만약의 사고에 대비할 수 있는 혜택을 받게 된다.
 
‘신차보상보험’은 더클래스 효성을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을 구입 후 사고 발생 경우 중 신차등록일로부터 1년 이내, 차량 운행 도중, 타인 과실 50% 이상, 차량 수리비용이 차량 원가의 30% 이상 발생 시, 사고일로부터 60일 이내에 차량 재취득을 원할 경우와 같은 조건을 충족 할 때 신차교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신차대체비용 등 취등록 관련 비용은 제외된다.
 
‘채무면제 프로그램’은 고객이 보험기간 동안 발생한 급격하고도 우연한 외래의 사고를 당했을 때 금융회사에 대한 채무를 부분 혹은 전부 면제하는 프로그램이다. 보험기간 중 발생한 상해나 장해 정도에 따라 대출금액의 30~50%를 차등 지급받게 된다.
 
더클래스 효성은 퍼펙트케어 프로그램 외에도 메르세데스-벤츠 E-Class 리스고객을 대상으로 할부기간 중 초기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최초 3개월 동안은 월 9만 9천원만 부담하고 4개월 째부터 대출금 상환이 시작되는 거치와 유예가 결합된 상품인 슬림스타트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