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다임러크라이슬러, 웰빙 프로그램 선보여

  • 기사입력 2005.09.02 14:10
  • 기자명 변금주


다임러크라이슬러코리아는 가을이 시작되는 9월을 맞아 타겟 고객층의 라이프 스타일을 접목한 특별한 웰빙(Well-being)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9월 한 달 간 PT크루저와 PT크루저 카브리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토탈 스킨 케어와 럭셔리 요트 투어, 선진국형 주거 관리 서비스 등의 프로그램이 포함된 웰빙 패키지를 제공하는 것.


웰빙 패키지는 기존의 고객 맞춤형 특별금융프로그램과 함께 제공되며 고객의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자기 자신을 가꾸는 데에 관심 많은 고객이라면 럭셔리 토탈 스킨 케어 샵인 정샘물 Inspiration에서의 스킨 케어를, 레저와 여유를 만끽하고 싶은 고객이라면 요트 크루즈 체험을, 그리고 한번쯤 집안 대청소를 생각하고 있던 고객이라면 한샘 리빙클럽에서 제공하는 선진국형 주거관리 서비스를 선택하면 된다.


토탈 스킨 케어 프로그램을 선택하면 청담동, 분당, 홍대 앞, 명동에 자리잡은 정샘물 Inspiration의 서울 지역 4개 매장의 VIP 라운지에서 원하는 케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쿠폰 20장이 제공된다.


요트 크루즈 체험의 경우에는 6~8인을 동반하여 매회 4시간씩 총 10회 체험이 가능한 연간 회원권이 주어지며, 경기 대부도 탄도항과 서울 한강에서의 요트 세일링 교육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주거 관리 서비스를 통해 평수 제한 없이 주거 환경 종합진단이 포함된 토탈 관리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도 있다. 주거 2년 이하인 신규 주택의 경우에는 새집증후군 관리가 제공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