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르노삼성차, 전국 458개지정 서비스점서 설연휴 특별 무상 점검 서비스 실시

  • 기사입력 2012.01.17 11:56
  • 기자명 이상원

르노삼성자동차가 설 연휴를 맞아 전국 458개 지정 서비스점에서 17개 항목의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하고, 안성, 칠곡, 이천 등 7개 주요 고속도로 상.하행선 휴게소에 설치한 14개 서비스 코너에서도 타이어 및 브레이크, 엔진 점검과 장거리 운행을 위한 차량관리 및 안전운전 요령 안내 등 무상점검서비스를 제공한다.
 
민족의 명절 설을 맞아 르노삼성차는 설 연휴 전에는 전국 458개 지정 서비스 점에서 ‘원플러스 서비스’를 모든 방문 고객에게 확대 제공하고, 설 연휴 기간 동안에는 전국의 고속도로에 14개 상.하행선 서비스 코너를 설치해 귀성길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원플러스 서비스는 르노삼성차가 전국 458개 지정 서비스 점에서 정비 고객들을 대상으로 상시 제공해오던 무상점검 서비스로,엔진오일과 계기판, 램프 등 13개 항목의 일반점검 및 오일 누유와 브레이크 등 4개 항목의 안전점검이 포함 된다.
 
또한 르노삼성차는 설 연휴 기간 동안 안성, 칠곡, 이천 등 7개 주요 고속도로 상/하행선 휴게소에 14개 서비스 코너를 통해 귀성길 무상점검 서비스도 시행한다.
 
이는 지정 서비스점 방문을 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한 조치이며, 1월 20일부터 24일까지 일자별로상.하행선 휴게소를 나누어 엔진, 브레이크, 타이어 점검, 냉각수, 각종 오일류 보충 및 와이퍼 블레이드, 밸브류 등의 소모성 부품 점검 및 필요 시 무상교환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인근 지역 고장차량에 대한 긴급 출동 서비스와 장거리 운행을 위한 차량 관리 및 안전운전 요령 안내 서비스도 함께 실시한다.
 
르노삼성차 영업총괄 이인태 상무는 “평소보다 장거리 운전이 많은 설 연휴에 앞서 안전점검은 무엇보다 중요하다”라며, “르노삼성자동차 고객들이 무상점검 서비스를 통해 안전하고 즐겁게 고향에 다녀오실 수 있도록 고객들에게 최대한의 편의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