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르노삼성차, 롯데멤버스와 공동마케팅 진행

  • 기사입력 2011.10.17 10:48
  • 기자명 이상원

르노삼성자동차가 롯데멤버스와 공동마케팅으로 10월 14일부터 12월 28일까지 12주간 진행하는 ‘롯데멤버스 창립 6주년 Big Pleasure 페스티벌-새롭게 출시한 프리미엄 준대형 세단 올 뉴 SM7의 주인공을 찾습니다!’ 이벤트에서 전국 6개 롯데백화점과 롯데스카이힐 C.C. 2곳에서 뉴 SM7을 전시하고 시승신청 부스를 운영하며 뉴 SM7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르노삼성차는 이번 이벤트에서 서울 대구 부산을 비롯한 전국 6개 롯데백화점과 롯데스카이힐 C.C. 2곳에서 지난 14일부터 23일까지(부산본점은 10월28일부터 11월 6일까지) 올해 8월에 출시한 유러피언 프레스티지 세단 뉴 SM7을 전시하고 시승신청 부스를 운영하며, 뉴 SM7 6대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르노삼성차 광고판촉팀 김구수 부장은 “이번 공동마케팅은 롯데멤버스 창립 6주년 축하와 더불어 새롭게 출시한 뉴 SM7 시승 서비스를 제공, 기존 준대형 차에서는 경험할 수 없었던 최상의 드라이빙 편안함을 보다 편리하게 만나 볼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라고 말했다.
 
한편, 르노삼성차의 올 뉴 SM7은 지난 8월16일 출시, 한달 보름만에 5 천대 이상의 판매기록을 세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