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쌍용차, 뉴체어맨W 출시 맞춰 VIP 마케팅 시동

  • 기사입력 2011.07.11 11:24
  • 기자명 이상원

쌍용자동차가 최근 출시한 초대형 플래그십 세단 ‘대한민국 CEO’ 뉴체어맨W의 출시를 기념해 고품격 전시 및 시승행사는 물론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등 온∙오프라인 공간을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쌍용차는 예술의 전당 비타민 스테이션에 독특한 질감의 금속 조소로 유명한 최태훈 작가의 작품들과 뉴체어맨W가 어우러진 명품 갤러리관을 마련해 방문 고객들이 순수예술과 산업기술이 만들어 낸 최고의 작품들을 한 곳에서 감상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11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수원, 인천, 대전, 부산, 대구 등 전국 14개 정비사업소 및 골프장, 울산 롯데백화점 등에 뉴체어맨W를 전시하고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시승 기회를 부여하며 소정의 기념품도 제공한다.
 
한편, 쌍용차는 SNS를 통한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회사 공식 페이스북에 뉴체어맨 W의 인증사진을 올리는 사람 중 추첨을 통해 인기 뮤지컬 ‘삼총사’ 관람권(1인 2매)을 증정한다.
 
이와함께 페이스북과 트위터에 뉴체어맨W 출시 축하 멘트를 올리는 방문자 중에서 역시 추첨을 거쳐 아이스커피 교환권(1인 2매)을 증정한다.
 
축하 멘트 이벤트는 14일, 페이스북 인증사진 이벤트는 17일에 각각 마감하며, 추첨결과는 당첨자에게 별도 통보된다.
 
특히, 쌍용차는 12월까지 구매 고객(최초 구매자 기준)을 대상으로 대한민국 대표 세단의 명성에 걸맞은 국내 최고의 ‘W Promise 715’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W Promise 715’ 프로그램은 7년.15만km 보증 서비스로 대상은 일반부품 및 구동계 부품이며 출고 후 연 1회, 총 7회 무상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신차 구입 후 15일 이내 서비스 요원이 직접 방문해 차량 점검 및 주요 기능을 설명해 주며 수리에 8시간 이상이 소요될 경우 무상으로 대여차량을 제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