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르노삼성차, 신형 SM3 16일부터 사전 예약

  • 기사입력 2005.08.13 11:05
  • 기자명 이상원

르노삼성자동차가 오는 24일 신형 SM3 출시에 앞서 16일부터 사전 예약에 들어간다.
 
판매 이전, 선 예약으로 출고를 앞당기기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실시되는 <SM3 New Generation 사전 예약>은 르노삼성자동차 전국 156개 영업 지점에서, 8월 16일부터23일까지 진행된다.
 
르노삼성자동차는 젊고 다이나믹한<SM3 New Generation>의 이미지를 강조하기 위해 "PLAY - 지루하게 사는 것은 젊음에 대한 죄다"를 커뮤니케이션 컨셉으로 정하고, 대대적인 온라인. 오프라인 이벤트를 마련하는 등 본격적인 사전 마케팅을 전개한다.
 
<SM3 New Generation>의 타켓 고객인 20~30대 젊은 세대의 흥미를 유발하기 위해 온라인 티징 사이트 (www.playSM3.com)를 오픈하고, MP3 음악을 무료로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이색적인 이벤트를 진행하는 한편,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 드로잉(첨부 파일 사진 참조)을 담은 DM (Direct Mail)을 발송, 차량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나가고 있다. 
 
또, 출시 이후에도 <SM3 New Generation>의 우수한 성능과 역동적인 디자인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대대적인 고객 시승 행사 및 로드쇼 등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르노삼성자동차는 8월 23일 하얏트 호텔 그랜드 볼룸에서 내외신 기자를 초청하여 "SM3 New Generation 보도 발표회"를 가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