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국닛산, 뉴 인피니티M 대규모 고객시승 이벤트 개최

  • 기사입력 2011.05.03 14:42
  • 기자명 이상원

인피니티가 고객들이 다양한 접점에서 뉴 인피니티M 에센스의 모던 럭셔리 감성가치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특별한 기회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인피니티는 디자인, 퍼포먼스, 연비 효율성의 영감을 제공하는 대표 컨셉카 에센스의 성공적인 국내 쇼케이스 및 전시를 시작으로, 중장기적인 캠페인 전개를 통해 전략 럭셔리 세단 올 뉴 인피니티M의 모티브와 감성가치를 전달하겠다는 계획이다.
 
먼저, 5월 한 달간 전국 인피니티 전시장에서는 올 뉴 인피니티M, 에코-다이내믹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시승 이벤트 참가고객은 전국 8개 전시장에서 특별히 고안된 시승코스에서 직접 에코 모드와 스포츠 모드로 주행한 뒤, 주행거리와 시간, 연료 소모량 등을 측정하게 된다.
 
뉴 인피니티M은 인피니티 드라이브 모드 셀렉터를 구비하고 있는데, 이 중 에코 드라이빙 모드는 도심과 고속 도로 주행 시 연비 위주의 엔진 반응, 변속 스케줄을 제공하여 보다 효율적인 주행을 구현하며, 스포츠 모드를 활용할 경우 보다 다이내믹한 주행을 즐길 수 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인피니티 및 에센스 시그니처 골프공 세트가 제공되며, 희망하는 시승고객에게는 이름을 직접 새겨 드리는 골프 네임택도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가신청은 인피니티 공식 홈페이지 및 마이크로 싸이트를 통해 진행되며, 전국 전시장에서도 접수가 가능하다.
 
또, 이 중 우수한 성적을 달성한 참가자 일부를 초청, 6월 중 에코-다이내믹 시승 이벤트 결승전을 진행, 결승전 우승자들에게는 전세계 300점만이 한정판으로 생산된 에센스 스컬프처 및 보스 프리미엄 헤드셋 등 특별한 기프트를 제공할 계획이다.
 
인피니티는 시승 이벤트 외에도 뉴 인피니티M의 차별화된 가치를 고객이 직접 접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실시한다.
 
5월 한 달간 서초 전시장(5월 초~5월 중순)과 분당 전시장(5월 중순~5월 말)에서는 <에센스 쇼케이스 투어>가 진행되며, 5월28일까지 잠실 종합운동장에서는 인피니티가 공식 후원하는 태양의서커스 바레카이(Varekai) 공연장 내에 뉴 인피니티M 특별전시가 진행된다. 
 
5월 한달 동안 전국 전시장에서 인피니티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해 뉴 인피니티 M37 및 뉴 인피니티 M56을 구입할 경우 36개월 무이자 프로그램을 포함한 다양한 금융 프로그램도 운영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