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재규어 랜드로버, 9일부터 전국 전시장서 고객 시승행사 실시

  • 기사입력 2011.04.04 10:54
  • 기자명 이상원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9일부터 24일까지 봄철 드라이빙을 만끽할 수 있는 ‘새봄맞이 전국 시승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국 시승행사 일정은 9일 대구.부산을 시작으로, 광주·대전(10일), 원주(16일), 서울 대치(23일), 서울 서초 및 경기도 분당(24일) 순으로, 전국 재규어랜드로버 전시장을 순회하며 개최된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서울모터쇼를 통해 선보인 재규어 ‘올 뉴 XJ’ 및 레인지로버를 비롯해 재규어 랜드로버 인기 모델들을 직접 시승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
 
또, 시승행사 당일 해당 재규어 랜드로버 전시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소정의 기념품도 증정한다.
 
재규어 '올 뉴 XJ'는 '아름다운 고성능’이라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가장 잘 나타내는 플래그쉽 모델이다. 2011년형 '올 뉴 XJ'에는 뒷좌석 엔터테인먼트 시스템(RSE)이 새롭게 적용, 뒷좌석 승객이 앞좌석 헤드레스트에 설치된 듀얼 8인치 LCD 화면과 무선 디지털 헤드셋을 이용할 수 있도록 개선됐다.
 
또, ZF 8단 변속기가 장착된 ‘2011년형 뉴 레인지로버 4.4 TDV8 Vogue’, 신형 터보 디젤 엔진이 탑재된 ‘2011년형 뉴 프리랜더2 SD4’, 최근 드라마 속에 등장해 인기를 받고 있는 레인지로버 스포츠 모델까지 다양한 랜드로버 모델들도 시승행사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재규어랜드로버 코리아 이동훈 대표는 “국내 고객들이 재규어 랜드로버의 우수한 성능과 프리미엄 가치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전국 시승행사를 준비했다”며, “더욱 강력해진 성능과 매력적인 디자인의 2011년형 모델들과 함께 봄 내음 가득한 기분 좋은 드라이브 경험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해당 지역의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전시장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