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정확한 진단 1급 정통카센터

  • 기사입력 2005.08.01 11:29
  • 기자명 변금주
1986년 엔진 전문점으로 시작한 1급 정통카센터는 감각적인 정비가 아니라 첨단장비를 통한 정확한 진단아래 기술적인 정비를 구현하고 있는 곳이다.

 

튠업파트와 튜닝파트, 모탑 튜닝 3분야로 작업을 세분화하고 있다. 
 

엔진튠업은 노후화된 차량의 상태를 원래 출도 당시의 성능으로 되돌리는 작업을 뜻하는데 오일의 교환, 타이어교환, 라이트 전구교환, 점화시기조정, 타이밍 벨트 교환 등이 모두 튠업에 해당하는 것이다.

 

즉, 원래의 차량상태로 최대한 복원시킨다는 의미가 튠업의 진정한 의미라고 정통카센터의 대표 문준호씨는 말한다.

 

엔진은 기계적인 점검만으로는 고장원인을 정확히 찾아내기가 곤란한 경우가 많고, 핵심적인 정비가 불가능 한 것이 현실이다. 아울러 엔지니어의 눈만으로는 한계를 느낄 수 밖에 없기 때문에 여러가지 문제점들을 정비를 통해 분석하여 불량부품의  판정과 고장을 사전에 예방하는 것이 엔진의 성능을 유지하는 길이다.

 

정통카센터에는 튠업마스터라는 엔진오일 라인 세척기와 부동액(또는 냉각수)라인 크리너, 가솔린 인젝션 카본크리너, 가솔린 인젝터 분사시험 및 크리너, 배기가스 분석기, 오토밋션 자동 오일 교환기 등를 다수의 장비를 구비하고 있다.  
  
 

조율하다는 의미의 튜닝파트에 있어서도 LPG, 모듈오일, 세미튜닝 등 다양한 부분에서 다양한 기계와 장비 등을 가지고 있다.

 

공기역학에 의한 흡기변환기술이며 엔진 성능향상을 위한 가장 기본적인 기술인 모탑튜닝도 함께 하고 있다. 
 

방문시 인터넷을 통해 정비예약을 하고 가면 훨씬 수월하다.
정비예약:mjh3119a@hanmail.net 

  
 

홈페이지:www.jungtongcar.com 

 

주소:경기도 부천시 소사구 소사본동 133-32번지 소사동 LPG충전소 옆

 

전화:032)344-186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