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오토데일리, 자동차동호회 대상 대규모 신차시승회 개최

  • 기사입력 2005.08.01 09:32
  • 기자명 이형진
 
국내 최초의 본격 자동차 포털채널인 오토데일리가 자동차 동호회원들을 대상으로 한 대규모 시승행사를 개최했다.
 
지난 7월30일 경기도 일산 통일 동산일대에서 개최한 기아 그랜드카니발, 쌍용 카이런 신차 시승행사에는 무쏘동호호인 무쏘아이와 싼타페 동호회인 싼타사랑, 스타렉스 동호회인 스타렉시, SM5동호회인 SM5클럽, 카니발 동호호인 카니발 매니아그룹과 클럽카니발 그리고 클릭 동호회인 클릭클럽 동호회원 등 40여명이 참석했다.
 
특히, 이날 시승행사에는 기아자동차와 쌍용자동차 직원들이 첨석, 자사 차량에 대한 상세한 설명회도 가졌다.

비가 간간히 오는 가운데 진행 된 이날 행사에서는 전 참석자들이 원하는 차량을 마음껏 테스트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 시승행사에 대한 만족도가 매우 높았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현대 클릭 클럽"멈버인 강신석씨는 모처럼 한 곳에서 타고 싶었던 신차를 탈 수 있어 매우 유익한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종종 이런 기회를 가질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램"이라고 밝혔다.

이번 시승행사는 오토데일리의 자동차포털서비스 오픈(7월18일) 기념행사의 일환으로 마련된 것으로 약 10일동안 오토데일리 인터넷 게시판을 통해 신청을 받아 대상 동호회를 선정했다.
 
오토데일리는 앞으로 출시되는 국산및 수입 신차에 대해서도 자동차동호회원들을 대상으로 지속적인 시승행사를 실시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