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17년간 노하우로 입소문이 난 '타이어프로 강남점'

  • 기사입력 2005.07.26 10:07
  • 기자명 변금주



입소문으로 알려진 곳
 
'타이어 전문가를 만들자'라는 컨셉으로 타이어에 대한 보다 정확한 상담과 신속한 대응을 하는 곳이 있어 찾았다.
 
타이어프로 강남점은 1988년 동양 휠 얼라이먼트로 시작한 이래 지난해 10월에 타이어프로로 탈바꿈, 17년간의 세팅 노하우를 그대로 담아 이미 입소문으로 널리 알려진 곳이다.
 
신문현대표를 비롯해 4명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는 강남점은 그리 넓지 않은 공간속에서도 기본 장비와 새로운 장비를 동시에 소유하며 2곳의 작업장에서 국산과 수입차량을 포괄하는 세팅이 신속하기로 유명하다. 

하체영역의 특화 

실제로 하체교정은 특화영역으로 구분해 완성도를 높이고 차량의 전반적인 정비와 관리는 비특화 영역으로 분리시켜 소비자들에게 솔직한 대답으로 신뢰를 심어주고 있다.
 
하체교정의 완성도가 높은 세팅으로 인해 사브, 포드, 랜드로버 등 수입 메이커에서 기계고장과 작업량이 많으면 오너들에게 타이어프로 강남점을 추천한다고 한다. 
 
타이어프로 강남점의 특화부문으로는 주행 중 차량의 쏠림현상, 주행 중 차량의 불안정현상, 주행 중 핸들의 떨림현상, 브레이킹시 핸들의 떨림현상, 타이어의 편마모 현상, 인치업휠(24인치까지 가능)도 휠얼라인먼트 작업가능, 19인치 이상의 타이어교환도 가능 등을 꼽을 수 있다. 
 
아울러 타이어에 대한 보다 정확한 상담과 신속한 대응을 위해 별도의 타이어 전문 직원을 배치하는 세심함도 찾아볼 수가 있었다.
 
타이어프로 강남점만의 차별화
 
금호타이어의 프랜차이즈 개념인 타이어프로가 전국적으로 분포되어 있어 일관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에 따라 강남점만의 차별화가 있냐는 질문에 신대표는 "기본능력에 용용과 대처능력을 결합해서 보다 완벽한 세팅을 도모한다"는 그의 대답에서 자부심을 엿볼 수가 있었다. 
  
 
⊙ 업무시간
오전 8:30~오후 7:30
첫째주, 셋째주 일요일은 휴무.
 
⊙ 문의
(02)561-1010
www.dongyangcar.net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