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인피니티,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 공식 후원

  • 기사입력 2010.08.03 13:46
  • 기자명 이상원

 인피니티가오는 13일부터 국내 초연에 들어가는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Billy Elliot)를 공식 후원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식 후원을 기념해 인피니티는 8월 15일까지 인피니티 전 차종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빌리 엘리어트 공연 티켓을 증정한다. 티켓은 1인 2매씩 제공되며, 15일까지 차량 구매 및 등록을 완료한 고객에 한한다.
 
빌리 엘리어트 공식 후원은 모던 럭셔리의 지향점을 제시하고자 하는 인피니티 문화 마케팅의 일환으로 기획된 것으로, 지난 5년 동안 인피니티는 문화와 예술을 접목시킨 다채로운 시도로 고객들에게 새로운 삶의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
 
 특히 태양의 서커스 퀴담, 블루맨그룹 메가스타 월드투어, 매튜본 백조의 호수 등 현대적인 감각의 문화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후원하며 모던 럭셔리의 지향점을 제시했다.
 
13일부터 LG 아트센터에서 초연에 들어가는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는 발레 댄서를 꿈꾸는 영국 북부 탄광마을 소년의 이야기로, 국내에는 영화로 소개, 높은 인기를 얻은 바 있다.
 
 특히 2009년 토니상 10개 부문을 석권하며 흥행성은 물론 작품성까지 인정 받은 수작으로 손꼽히고 있으며, 이번 한국 공연은 영국, 호주, 미국에 이은 세계 4번째 공연이며, 비 영어권과 아시아에서는 최초이다.
 
한편, 인피니티는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의 공식 오프닝 공연에 초청되는 VVIP들에게 의전차량으로 자사의 올 뉴 인피니티M을 제공할 예정이다.
 
 뉴 인피니티M은 자사의 2010년 전략모델인 럭셔리 세단으로, 성공적인 출시와 더불어 중형 럭셔리 세단 시장의 판도 변화를 예고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