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현대. 기아차 M.Q카드. 자동차생활 할인서비스 대폭확대

  • 기사입력 2009.11.01 22:23
  • 기자명 이상원

현대.기아자동차가 1일부터 현대카드 제휴 멤버십 카드인 M-BLU 및 M-Q카드의 자동차보험, 주유, 정비 등 자동차생활 관련 제휴 서비스를 대폭 확대했다고 밝혔다.
 
우선, M-BLU.Q카드 고객이 현대해상 하이카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가입 시 연간 3만원의 할인혜택이 제공되며, 동시에 최고 3만원 한도 내에서 M포인트로 보험료 납부가 가능해져 최대 6만원의 할인혜택을 제공받게 된다.
 
또, GS칼텍스 주유소에서 휘발유 또는 경유를 주유할 경우 리터당 100원까지 M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으며, M포인트 적립률은 기존 리터당 50포인트에서 80포인트로 대폭 확대시켰다.
 
이와 함께, 기존에 포인트 적립대상에서 제외됐던 GS칼텍스 LPG충전소에서도 리터당 40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게 됐다.
 
차량 정비서비스 혜택도 더욱 확대됐다.
 
M-BLU.Q카드 고객은 현대.기아차의 전국 2천300여 개 AS 네트워크인 블루핸즈와 오토큐에서 사용할 수 있는 2만원 상당의 정비서비스 쿠폰을 매년 제공받고, 정비비용 결제시 결제금액의 30%를 M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다.
 
이외에도 내년 초에는 타이어 할인권과 무료세차권, 엔진오일할인권 등으로 구성된   자동차 생활 관련 전문 쿠폰북을 제작해, 자동차 생활과 밀접한 각종 할인혜택을 고객들에게 상시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M-BLU.Q카드는 현대.기아차의 자동차 고객 전문 멤버십인 BLU.Q 멤버십과 현대카드M의 서비스를 동시에 적용 받는 자동차 특화카드로, 신차 구매, 차량 정비, 자동차 보험, 주유 등 자동차 관련 생활 전반(Car Life)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BLU. Q 멤버십 회원들은 현대.기아차와 제휴계약을 체결한 롯데시네마, 할리스커피, 해비치리조트, 하나투어 등의 가맹점에서 상품구매 또는 서비스 이용시, 멤버십 카드나 제휴 신용카드를 제시하면 할인 또는 BLU/Q 포인트를 적립하거나 사용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