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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네시스, 서비스도 차별화한다.

  • 기사입력 2008.03.28 11:08
  • 기자명 이상원
현대차가 고급세단  제네시스의 서비스도 차별화한다.
 
현대차는 지난 1월18일부터 4월26일까지 100일 동안 제네시스를 구입한 고객 전원에게 차량 인도 시 AS주재원과 영업직원이 동행하는 고객만족 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제네시스를 구입한 고객들은 고객만족 점검 서비스를 통해 전문가의 안내로 제네시스의 최첨단 기능을 익히고, 눈 앞에서 직접 출고된 차량의 상태를 확인하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받게 된다.
 
이와함께 현대차는 제네시스 출고 고객들에게 일반부품 3년6만km, 동력계통 5년10만km의 무상보증기간을 제공하고, 5년간 5회 엔진오일을 무료로 교체해 주며, 운행 중 고객이 곤란에 처한 경우 긴급 출동 서비스를 지원하고, 차량 고장으로 1일 이상 수리가 필요할 때는 렌터카를 무료로 제공하는 등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제네시스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를 실시해 전담 상담원이 배치된 전용 콜센터 프리미어 라운지 3년간 6회 제공되는 내비게이션 업데이트, 분기마다 발행되는 제네시스 매거진,  고품격 문화 공연과 전문가 강연회 등 다양한 고객 초청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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