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현대차, 골프와 와인으로 그랜저 고객 유혹

  • 기사입력 2008.03.16 12:17
  • 기자명 이상원

현대자동차가 그랜저 뉴 럭셔리 구매고객들에게 그랜저 고객 초청 골프 페스티벌과 그랜저 뉴 럭셔리 와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그랜저 고객초청 골프 페스티벌은 그랜저 뉴 럭셔리 구매고객 중 이벤트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다음달 18일과 19일 2차에 걸쳐 총 80명을 골프대회에 초청한다.
 
이번 골프 페스티벌에서는 프로골퍼의 자세 교정 교육에 이어, 고객 4명당 1명의 프로 선수를 한 조로 구성해 숏 게임과 9홀 라운딩의 필드레슨을 실시할 예정이다.
 
골프 페스티벌의 응모는 그랜저 뉴 럭셔리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3월말까지 현대차 홈페이지에서 실시하고 있으며 당첨자는 다음달 2일 발표된다.
 
또, 그랜저 뉴 럭셔리 와인 이벤트는 다음달 8일부터 17일까지 서울과 분당, 광주, 대구, 부산의 지역의 와인 전문 레스토랑에서 유명 와인 전문가의 와인 매너와 셀렉션 강연, 시음회 및 만찬으로 진행된다.
 
3월말까지 그랜저 뉴 럭셔리를 구매한 고객은 와인 이벤트에 자동적으로 응모되며, 당첨자는 다음달 1일 발표, 동반 1인을 포함해 총 100명의 고객이 와인 이벤트에 참여하게 된다.
 
한편, 지난해까지 월 7천대 이상이 판매되던 그랜저는 지난 2월부터 고급세단 제네시스가 본격 출고되면서 판매량이 30-40%가 줄어드는 등 올들어 부진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