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기아차, 주요모델 구입시 자동변속기. ABS. 에어백 무료 장착

  • 기사입력 2007.12.06 21:28
  • 기자명 이상원

기아자동차가 멤버십 프로그램인 Q 멤버스 시행 1주년을 기념, 대대적인 고객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기아차는 이달 한달동안 준중형차 쎄라토를 구입할 경우, 자동 변속기를 무료로 장착해 주며, 스포티지, 카렌스 구입시는 ABS와 동승석 에어백을 무료로 장착해 준다.
 
또, 전국 기아자동차 지점 및 대리점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2008년 캘린더 겸용 마우스패드 6만개를 지급하며, 20일 이후 한달간 기아차의 전국 정비 네트워크인 AUTO Q(직영 서비스센터 및 서비스 협력사)를 방문, 정비를 받는 회원고객을 대상으로 성에 제거기를 제공한다.
 
기아차는 이와함께 오는19일까지 Q멤버스 사이트 방문 후 회원에 가입한 신규 고객 및 기존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순금 골드바(10돈), 내비게이션을 각각 증정하며총 10명에게 햅쌀도 제공한다.
 
또, 이 기간 동안 전국의 AUTO Q에서 배포중인 쿠폰의 초대권 번호를 싸이트에 입력하는 고객에게도 여행 상품권(100만원, 30만원 각 1명) 및 기아차 구입 및 정비 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Q포인트(10만 포인트 10명)를 증정할 예정이다.
 
지난해 11월부터 시행에 들어간 Q멤버스는 기아자동차에서 업계 최초로 실시하고 있는 멤버십프로그램으로 기아차 고객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으며, 올 연말까지 100만여명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Q멤버스 회원으로 가입하면 차량 출고 후 6년간 7회 정기점검 무료서비스, 정비이력이 자동 작성되는 차계부 서비스, 자동차생활관련 각종 정보제공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Q멤버스카드를 통해 오케이캐쉬백 포인트, 오일뱅크 포인트, 기아 Q포인트 등 통합 포인트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