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04.28 17:00
[M투데이 이세민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SK텔레콤 T1과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하고, 오는 5월부터 T1 리그오브레전드(이하 T1)팀을 공식 후원한다.이번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T1 스폰서십 체결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e스포츠 구단과 함께 진행하는 첫 공식 후원으로, 도전 정신을 통해 최고의 차량과 성과를 선보여 온 두 선도 기업의 만남이라는 점에서도 눈길을 끈다.T1 리그오브레전드 팀은 전 세계 e스포츠계의 슈퍼스타이자 팀의 주장인 ‘페이커’ 이상혁을 중심으로 ‘제우스’ 최우제, ‘오너’ 문현준, ‘구마유시’ 이민
-
2021.02.10 09:22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SK텔레콤이 언택트 설날을 즐겁고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혼합현실(MR) 서비스를 마련해 고객에게 제공한다.SKT가 페이스북과 협력을 기반으로 지난 2일 국내 공식 출시한 VR헤드셋 오큘러스 퀘스트2(퀘스트2)는 연휴 기간 집에서 생생한 가상현실 체험을 통해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퀘스트2를 구매한 고객은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VR 리듬 게임 비트 세이버(Beat Saber), 배틀로얄 VR게임 파퓰레이션 원(Population One), 국내 사업자가 개발해 세계적인 인기를 얻
-
2020.10.27 10:12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SK텔레콤이 ICT를 기반으로 새로운 문화 체험과 기술 혁신의 장(場)으로 자리매김 할 ‘T팩토리(T Factory)’를 오는 31일 홍대 거리에 선보인다.T팩토리는 글로벌 Big Player 및 SK ICT 패밀리사 등 국내외 다양한 파트너들과 ‘초협력’을 기반으로 미래 ICT 기술 비전을 제시하고, SKT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문화 체험까지 즐길 수 있는 새로운 ICT멀티플렉스(복합 체험 공간)이다.T팩토리를 방문한 고객은 애플∙MS 등 글로벌 기업과 협력을 기반으로 한 대표 서비스와 상
-
2020.06.11 08:34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럭셔리 스포츠 및 슈퍼카 브랜드 맥라렌의 국내 공식 수입원인 맥라렌 서울은 리그오브레전드(LoL) 프로게임단 DRX와 파트너십을 맺었다.맥라렌 서울은 지난 10일 반포전시장에서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했으며 2020시즌 동안 DRX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다양한 방식으로 전개하기로 합의했다.파트너십 체결 이후 DRX 선수단은 맥라렌 로고가 새겨진 유니폼을 입고 2020 시즌 경기에 나선다. 향후 양사의 브랜드 가치를 제고하고 파트너십의 시너지를 높일 다양한 온오프라인 콘텐츠도 기획하고 있다.DRX는 리그오브레전
-
2020.04.16 18:00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League of Legends World Championship)은 e스포츠 대회 중 규모가 가장 큰 대회다.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 LoL)는 미국의 게임개발업체 라이엇게임즈가 개발한 온라인 게임으로 월 1억명 이상이 즐기는 세계 최고 인기 게임이다.한국에서 롤드컵이라고 불리는 이 대회의 지난해 평균 시청자수는 101만명으로 55만명이 시청한 2017년보다 2배가량 증가했다.롤드컵의 인기에 힘입어 세계 e스포츠 산업 규모는 올해 약 11억달
-
2019.01.31 11:31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시트로엥이 온라인 게임 ‘배틀그라운드’ 프로게임단 ‘팀 쿼드로(Team Quadro)’와 스폰서십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자동차 업계에서 국내 e스포츠단을 후원하는 것은 시트로엥이 처음이며, 이번 스폰서십의 일환으로 이달 1일부터 오는 6월 30일까지 팀 쿼드로에 ‘그랜드 C4 스페이스투어러’를 협찬한다.팀 쿼드로는 팀 로고가 랩핑된 그랜드 C4 스페이스투어러를 타고 이동하며, 각종 대회에 참가할 예정이다.아울러 시트로엥은 e스포츠의 소비층이 10대부터 40대로 폭넓은 만큼, 젊은 고객들과의 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