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투데이 이세민 기자] BMW 코리아가 프리미엄 혜택이 한층 강화된 ‘BMW 엑설런스 클럽(BMW Excellence Club)’을 선보인다.BMW 엑설런스 클럽은 7시리즈와 8시리즈, X7 등 BMW 럭셔리 클래스 모델 구매 고객에게 기본적인 차량 관리는 물론 BMW만의 차별화된 고객 경험과 특별한 혜택을 다양하게 제공하는 프리미엄 멤버십 프로그램이다.BMW 코리아는 이번에 BMW 엑설런스 클럽 혜택을 강화하며 총 12가지 프리미엄 서비스를 마련했다. 먼저 BMW 엑설런스 클럽 회원은 BMW 드라이빙 센터 내 딜리버리 라운지에서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세단부터 SUV까지 제네시스를 폭넓게 경험할 수 있는 종합 구독 서비스 ‘제네시스 스펙트럼’이 고객 혜택을 강화해 새롭게 돌아왔다.제네시스 브랜드는 차량 구독 서비스 ‘제네시스 스펙트럼’을 12일부터 리뉴얼 해 런칭한다고 밝혔다.지난 2018년 12월 국내 시장에 첫 선을 보인 제네시스 스펙트럼은 월 구독료 납부만으로 제네시스 라인업의 차종들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한 국내 최초의 차량 구독 서비스로, 고객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으며 올해 5월까지 시범 운영된 바 있다.이번 제네시스 스펙트럼은 시범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스포츠 스타나 연예인들을 통해 자사 제품을 홍보하는 스포츠 마케팅이 자동차업계의 인기 마케팅 기법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이는 스포츠 스타나 연예인들의 유명세를 이용, 적은 비용으로 자사 브랜드 이미지 제고와 함께 해당 제품을 적극 홍보하기 위한 전략이다.독일 BMW는 지난해 재단활동을 위해 방한한 거스 히딩크 감독에게 BMW 뉴 7시리즈를 의전차량으로 제공했다.BMW는 지난 7월 열린 골프 대회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2016’에도 뉴 7시리즈 50대를 공식 의전차량으로 제공하기도 했다.르노삼성자동차는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진짜 프리미엄 브랜드에 대한 척도 중의 하나는 신차 판매 후 어느 정도의 고객 케어 서비스를 언제까지 제공할 수 있는가 하는 점이다.일반적으로 많은 자동차 브랜드들은 신차를 판매할 당시에는 고객을 ‘왕’으로 모시지만 일단 차량을 판매하고 난 뒤에는 소홀해 지는 경우가 대부분이다.때문에 좋은 차를 싸게 구입하는 것도 좋지만, 타는 동안 불편없이, 또 처음과 같은 케어를 받을 수 있는지에 대해서도 잘 살펴봐야 한다.차량 구입 후 고객 케어 서비스는 브랜드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같은 브랜드라 하더라도 판매 딜러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