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03.26 08:54
[M투데이 최태인기자] 한국앤컴퍼니그룹의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2024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K-BPI, Korea Brand Power Index)’ 조사에서 승용차 타이어 부문 22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이번 수상은 한국앤컴퍼니그룹 조현범 회장의 주도 하에 꾸준히 강화해 온 프리미엄 브랜드 전략과 미래 모빌리티 트렌드에 대응하기 위해 지속된 선제적 연구개발(R&D) 투자가 이뤄낸 성과다.한국타이어는 전기차 상용화 이전부터 전용 타이어 원천 기술
-
2024.03.05 14:08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가 현대자동차그룹 'HMG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센터(HMG Driving Experience Center, 충남 태안 소재)'와의 브랜드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제작한 광고 캠페인 영상을 4일 공개했다.이번 캠페인은 혁신적인 드라이빙 체험 시설과 첨단 주행시험장이 결합된 국내 최대 규모의 'HMG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센터'에서 양사의 긴밀한 파트너십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하고 역동적인 드라이빙 체험 기회가 제공됨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HMG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센터'는 한국타이어의 아시아 최대
-
2024.01.22 10:56
[M 투데이 최태인 기자] 렉서스코리아는 복합문화공간 커넥트투(CONNECT TO)에서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툴레(Thule)'와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특별 전시를 2월 28일까지 진행한다.이번 특별 전시는 럭셔리 크로스오버 모델인 렉서스 RX와 떠나는 겨울밤 캠핑을 콘셉트로 색다른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특히, 플러그인 하이브리드인 RX 450h+와 설치가 쉽고 간편한 툴레 어프로치 루프탑 텐트가 컬래버레이션해 친환경적이고도 감성적인 아웃도어 활동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한다.또한 커넥트투에서는 이번 특별 전
-
2023.12.06 12:25
[M투데이 온라인팀] GM 한국사업장이 세계적인 디지털 아티스트 이안 패드햄(Ian Padgham)과 국내 최초로 영상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다.이안 패드햄은 디지털 아티스트이자 프로덕션 회사 오리지풀(Origiful)의 설립자로, 실감 나는 초현실적인 이미지를 활용한 FOOH(Faux Out Of Home, 가짜 옥외광고) 마케팅의 거장이다. 현재 세계적인 기업들과의 협업을 바탕으로 소셜 미디어에 활발한 작품 활동을 선보이고 있는 이안 패드햄은 이번 GM 한국사업장과의 컬래버를 통해 정통 아메리칸 브랜드의 헤리티지와 한국의 만남을
-
2023.08.18 10:50
[M투데이 임헌섭기자] 렉서스코리아가 복합문화공간 커넥트투(CONNECT TO)에서 다양한 파티시에와 함께 한정판 수제 디저트를 선보이는 ‘커넥트투 스위트 로드(Sweet Road)’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연말까지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커넥트투 스위트 로드(Sweet Road)’는 특별한 미식 경험을 제공하고자 매월 감각적인 파티시에와 협업을 통해 새로운 수제 디저트를 선보이는 이벤트이다.8월에는 디저트 오마카세 전문점 ‘문화시민’을 운영하는 임수민 파티시에의 무스를 이용한 ‘프티 가토(petit gateau)’와 구움 과자류
-
2023.05.21 19:09
[M 투데이 최태인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5월 19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영등포 신세계 백화점 타임스퀘어 지하 1층 팝업존에서 프리미엄 커피∙디저트 카페 ‘하프커피(Halff Coffee)’와 ‘하하(HAHA)’ 팝업스토어 시즌2를 진행한다.하프커피는 버터크림라떼, 커피, 도넛, 쿠키, 버터바 등 다양한 디저트 메뉴를 출시해 MZ세대로부터 주목받는 브랜드로, 강남 센트럴시티, 영등포 신세계, 성수, 부산 센텀시티 등 전국 약 12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한국타이어는 지난 3월 화이트데이 시즌을 맞아 하프커피와 신세계 백화점
-
2023.05.03 14:30
[M투데이 이정근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대표이사 사장 토마스 클라인)는 수입차 업계 최초로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에 자사 ‘컬렉션 샵’이 입점됐다고 3일 밝혔다.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내 ‘글로벌 브랜드 본사 탭’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컬렉션 샵’을 신설하고, 총 150여 개의 다양한 컬렉션 제품 판매를 시작했다.특히, 오랜 시간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는 모델카, 향수, 우산, 텀블러, 캠핑 용품 등 메르세데스-벤츠의 스테디셀러 제품뿐만 아니라, 테일러메이드와 협업한 보스턴백, 파우치 등 골
-
2023.04.10 09:44
[M 투데이 최태인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10일 일러스트레이터 ‘나진성(J-EIGHT)’ 작가와 협업을 통해 제작한 ‘Hankook X Digital Creator 시즌3’의 디지털 콘텐츠를 글로벌 공식 인스타그램에 공개했다.한국타이어는 타이어가 낯선 MZ세대에게 브랜드 친밀감을 높이기 위해 디지털 크리에이터 프로젝트를 진행해왔다. 지난해는 최종민, 네르 작가와 한국타이어의 제품으로 구성된 디지털 콘텐츠를 발행해 2030세대의 호기심을 자극했다.작업에 참여한 나진성 작가는 스트릿 문화와 레트로 콘셉트를 트렌디한 감성으로 재
-
2023.03.22 08:48
[M투데이 이세민 기자]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가 독일 프리미엄 완성차 브랜드 BMW 그룹 코리아에서 운영하는 드라이빙 복합 문화 공간 ‘BMW 드라이빙 센터(BMW Driving Center)’ 시승 차량에 자사 고성능 타이어를 독점 공급한다.한국타이어는 2014년 BMW 드라이빙 센터가 개장한 이래 9년 연속 센터 내 트랙, 주행 프로그램에 사용되는 모든 시승 차량에 타이어를 공급하며 글로벌 탑티어(Top Tier) 타이어 기술력과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입증했다.BMW 드라이빙 센터에 공급하는 타이어는
-
2023.02.21 08:52
[M투데이 이세민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스바나(HALSBANA)’와 ‘마데인한국(MADE IN HANKOOK)’ 컬래버레이션 의류를 출시한다.‘마데인한국’은 한국타이어가 보유한 고유의 ‘하이테크’, ‘혁신’, ‘디자인’, ‘모터스포츠’ 등 요소를 담아 지난 2021년 새롭게 만든 자체 모터 컬처(Motor Culture) 브랜드다. 한국타이어만의 혁신적인 모빌리티 유니버스를 MZ세대의 눈높이에 맞춰 쉽고 트렌디한 콘텐츠를 통해 소통하고 있다.한국타이어와 할스바나는 ‘마데인한국’이 소비자들
-
2023.02.13 09:38
[M 투데이 최태인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13일부터 오는 21일까지 자사 글로벌 인스타그램(Instagram) 공식 계정을 통해 가상 인플루언서 ‘모노마스(Mono Mars)와 함께하는 밸런타인 이벤트’를 진행한다.한국타이어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모노마스와 전기차 전용 타이어 브랜드 ‘아이온(iON)’을 MZ세대에게 친숙한 SNS 콘텐츠로 해석해 공감대를 형성하고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모노마스는 화성 탐사로봇을 모티브로 한 가상 인플루언서다. 한국타이어가 전기차 레이싱 타이어 독점 공급사이자 오피셜
-
2023.01.11 09:33
[M 투데이 최태인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세계 최고 전기차 레이싱 대회 ‘ABB FIA 포뮬러 E 월드 챔피언십(ABB FIA Formula E World Championship)’ 시즌9 기간 동안 가상 인플루언서 ‘모노마스(Mono Mars)’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글로벌 모터스포츠 팬들과 소통에 나선다.한국타이어는 포뮬러 E의 전기차 타이어 독점 공급사이자 오피셜 파트너로서 모터스포츠 팬들과 접점을 넓히기 위해 ‘지속가능성’, ‘혁신 기술력’ 등 포뮬러 E의 핵심 가치를 전달해 줄 인플루언서로 모노마스를 선정했다.씨
-
2022.10.26 16:01
[M투데이 이정근기자] 자동차 제조사들은 다양한 형태의 협업을 하고 있다. 특히 자동차와 관련이 깊은 분야는 물론 전혀 관련이 없어 보이는 영역에도 과감하게 도전하고 있다.그리고 브랜드의 로고를 강조하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유는 무엇일까? 단순히 자동차 구매를 통해 브랜드를 경험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일상 생활에서도 자동차 브랜드와 함께 하는 경험에 브랜드의 가치와 비전을 고객과 함께 나누고 보다 쉽고 편안한 방법으로 브랜드를 고객에게 알리고 인지시키기 위한 것이다.당연히 고객이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을 구매하는 과정
-
2022.09.01 10:27
[M 투데이 이상원기자] 화이트 인덕션 시장을 개척한 삼성전자 비스포크 인덕션과 농심 라면의 협업으로 제작된 ‘라면덕션’ 광고 영상이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공개 유튜브 누적 조회 수 1,300만 회를 돌파했다.최근 공개된 삼성전자의 ‘라면덕션’ 광고는 감각적인 화이트 디자인에 스마트한 조리 기능까지 갖춘 비스포크 인덕션과 라면명가 농심이 만나 누구나 라면을 더욱 간편하면서도 맛있게 즐길 방법을 소개하기 위해 기획됐다.이번 광고는 ‘히말라야 물끄리나’라는 가상의 공간 속 라면 하나만을 위해 탄생한 비밀 연구소에서 삼성전자와 농심이 특
-
2022.06.09 10:28
[M 투데이 이상원기자] 현대자동차가 아세안 최대 자동차시장 인도네시아의 중심 자카르타에 일곱 번 째 '현대 모터스튜디오'를 선보인다.현대자동차는 9일 인도네시아의 수도 자카르타에 현대차의 클린 모빌리티(Clean Mobility) 비전과 방향성을 전달하는 브랜드 경험 공간 '현대 모터스튜디오 스나얀 파크(Hyundai Motorstudio Senayan Park)'를 개관한다고 밝혔다.현대 모터스튜디오 스나얀 파크는 자카르타의 중심지역에 위치한 '스나얀 파크 쇼핑몰' 2층에 446m2(약
-
2022.06.07 10:23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Chevrolet)가 2023년형 트레일블레이저(Trailblazer)의 출시를 기념해, 천재 뮤지션 ‘AKMU(악뮤)’와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와 악뮤의 만남은 데뷔 이래 각자의 영역에서 ‘존재 자체가 장르’라는 독자적 이미지를 만들어 왔기 때문에 성사됐다.트레일블레이저는 2020년 출시 이후 스타일리시하고 트렌디한 독보적인 존재감으로 출시 이래 임팩트 SUV로 불리는 등 시장을 리드했다.2021년 미국 소형 SUV 시장에서 트레일블레이저는 파생모델인 앙코르GX와 합산해 판매량
-
2022.05.30 09:14
[M 투데이 최태인 기자] 현대자동차가 30일 네이버제트(NAVER Z Corp.)에서 운영 중인 글로벌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ZEPETO)’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가상공간 내 현대 모터스튜디오를 구축하고 다양한 모빌리티 라이프를 체험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한다고 밝혔다.메타버스(Metaverse)는 가상, 초월을 뜻하는 메타(Meta)와 현실세계를 의미하는 유니버스(Universe)의 합성어로 가상과 현실이 상호작용하는 혼합현실을 말한다.메타버스 플랫폼인 ‘제페토’는 사용자(개인)를 표현하는 아바타를 통해 가상의 공간에서 친
-
2022.05.20 09:17
[M 투데이 차진재 기자] 삼성전자가 '갤럭시 버즈2 포켓몬 몬스터볼 커버 패키지'를 20일 오전 10시부터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갤럭시 버즈2 포켓몬 몬스터볼 커버 패키지'는 애니메이션 '포켓몬스터'의 핵심 아이템인 '몬스터볼'을 모티브로 제작한 버즈2 커버와 포켓몬 스티커로 구성됐다. '몬스터볼' 커버는 원형이지만 무게 중심을 고려한 설계로 안정적인 균형감을 더했으며 커버에 포함된 포켓몬 스티커는 피카츄, 파이리, 꼬부기, 뮤 등 총 11종의 포켓몬 중
-
2022.05.03 08:44
[M 투데이 차진재 기자] 현대자동차와 피치스(Peaches)가 N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어린이날 행사를 마련했다.현대차는 피치스(Peaches)와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피치스 도원’에서 N 브랜드 차량을 테마로 하는 어린이날 행사 ‘칠드런스 데이(ChildreN’s Day)’를 이달 5일부터 8일까지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피치스(Peaches)는 스트리트 자동차 문화를 중심으로 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복합문화공간 ‘피치스 도원’을 통해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하고 있다.현대차는 브랜드 체험 활동의 일환으로 남녀
-
2022.02.15 09:53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폭스바겐코리아가 타임리스 아이콘 ‘신형 8세대 골프’ 출시를 기념해 국내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LMC’와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전시를 진행한다.지난 1월 폭스바겐코리아가 6년 만에 출시된 신형 8세대 골프는 출시 전부터 골프를 기다려온 고객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으며 여전히 화제의 중심이 되고 있다.폭스바겐코리아는 좀 더 다양한 골프의 매력을 전달하기 위해 국내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LMC’와 특별 컬래버레이션 전시를 진행한다.오는 18일부터 2월 27일까지 10일간 용산 카시나 한남 스토어에서 진행
-
2022.01.17 10:31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기아가 이달 출시 예정인 ‘신형 니로’의 주요 사양과 가격을 공개하고 오는 18일부터 사전계약을 시작한다고 밝혔다.신형 니로는 지난 2016년 1세대 니로 출시 이후 새롭게 선보이는 2세대 모델로 지속가능한 모빌리티를 위한 기아의 비전이 담긴 친환경 전용 SUV 차량이다.이번 신형 니로는 3세대 플랫폼으로 넓어진 공간과 향상된 주행 안정성, 개선된 파워트레인 탑재로 국내 SUV 중 가장 높은 복합연비 달성, 환경 친화적인 소재와 기술 적용, 고객 편의성을 극대화한 최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과 인포테인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