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2022년형 XM3 출시를 맞아 7일부터 오는 20일까지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 홍대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쇼룸 운영 및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르노삼성 XM3가 전시된 팝업(POP-UP) 쇼룸에는 커버낫과 콜라보 한 여름 바캉스 컨셉 룩북 화보가 함께 전시된다. 현장에서는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쇼룸의 XM3 차량과 함께 찍은 사진에 해시태그를 붙여 SNS에 업로드 하면 추첨으로 뷰소닉 스마트빔, XM3 캠핑왜건 등 경품을 제공한다.또한 현장에 배치된 아이패드로 XM3 메인 영업거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쌍용자동차 소형 SUV 티볼리(TIVOLI)가 여성에게 가장 사랑 받는 모델의 자리를 차지했다.27일 쌍용차는 국토교통부 및 한국자동차산업협회(KAMA) 집계 자료에 따르면 티볼리가 경차와 준중형차등을 제치고 2017년부터 지난해까지 3년 연속으로 여성 운전자들에게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모델 1위(등록 기준)에 올랐다고 밝혔다.티볼리는 소형 SUV의 아름다움을 가장 잘 표현한 디자인과 운전 편의성으로 출시 직후부터 여성 운전자를 중심으로 큰 반향을 일으켰으며, 2015년 바로 경쟁시장 판매 1위를 달성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쌍용자동차의 소형 SUV 티볼리(TIVOLI) 가솔린 모델이 출시 이후 총 14만5,100대가 판매되며 4년 연속 국내 가솔린 SUV 전체 판매 1위를 달성했다.한국자동차산업협회(KAMA) 집계 자료에 따르면 지난 2015년 출시된 티볼리는 출시 첫 해 3만919대의 판매고(가솔린 모델 기준)를 올리며 국내 SUV 시장에 변화를 예고했다.이후 지속적으로 3만대 내외를 판매하며 국내 가솔린 SUV 시장이 2015년 4만2,646대에서 2018년 13만4,652대로 3배 이상 성장하는 데 결정적인 기여를 했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쌍용자동차가 ‘베리 뉴 티볼리’ 출시를 기념해 스트리트패션 브랜드 ‘커버낫(COVERNAT)’과 공동 마케팅을 진행, 전시장 내방 고객 및 SNS 인증 이벤트 등 온∙오프라인에서 신형 티볼리를 알리는 참여 마케팅을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쌍용차는 커버낫과 다양한 채널을 통한 새로운 티볼리 알리기에 나선다. 양사는 오는 8일부터 23일까지 동대문 패션의 중심지 ‘두타(doota)’ 광장에서 베리 뉴 티볼리와 커버낫 공동 전시 이벤트를 실시한다.오는 14일부터 진행되는 온라인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쌍용자동차가 서브컴팩트 SUV 티볼리 페이스리프트 모델의 본격 출시를 앞두고 내외관 이미지 공개와 함께 사전계약을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쌍용차는 오는 6월 4일 내외관에 걸친 큰 폭의 디자인 업그레이드와 쌍용차 최초의 1.5L 가솔린 터보엔진 신규 적용 및 첨단사양을 대거 적용해 상품성을 크게 향상시킨 ‘베리 뉴 티볼리(Very New TIVOLI)’를 시장에 선보인다는 방침이다.국내 소형 SUV 시장은 티볼리 출시를 기점으로 폭발적인 성장을 이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지난 2015년 출시 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