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쉐보레 ‘콜로라도(Colorado)‘와 ’트래버스(Traverse)‘가 tvN 예능 ‘일로 만난 사이’에 등장해 MC유재석과 함께 매주 출근길을 돕는다.tvN의 새 예능 프로그램 '일로 만난 사이'는 국민 MC 유재석과 일로 만난 연예인이 일손이 부족한 곳에서 땀 흘려 일하고, 번 돈을 자신을 위해 쓰는 노동 힐링 프로젝트로 지난달 24일 첫 방송이 시작됐다.첫 번째 에피소드에서는 가수 이효리와 이상순이 게스트로 출연해 제주 녹차밭에서 함께 일하는 내용이 방영됐으며, 가구 시청률 기준 평
현대자동차가 1일 부산 인근 해역 크루즈 선상에서 양승석 현대차 사장 등 회사 관계자와 기자단 등 약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차발표회를 갖고 ‘i40(아이포티)’를 공식 출시했다. ‘i40’는 세단의 감각적인 스타일과 SUV의 실용성을 겸비한 신(新)중형모델로, 기존 중형 세단과는 차별화된 가치와 실용성, 안락함, 우아함을 함께 추구하는 유러피언의 감성을 앞세워 중형차 시장의 다양성을 높여줄 모델이다. 이번 신차발표회는 그 동안의 일반적인 신차발표회와는 달리 부산항을 출발해 부산 주변 해역을 도는 크루즈 선상에서 펼쳐졌다. 양
한국 경쟁력 24위, 5계단 추락-WEF(종합)[머니투데이] 2006년 09월 26일(화) 오후 09:37 가 가| 이메일| 프린트 [머니투데이 정재형기자]한국의 국가경쟁력 추락이 재차 확인됐다.세계경제포럼(WEF)은 26일 한국의 국가경쟁력 순위가 24위로 지난해 보다 5계단 하락했다고 발표했다.WEF는 125개국을 대상으로 작성한 `올해 국가경쟁력 지수`를 통해 정부의 비효율성과 기업지배구조의 취약성 등이 한국의 경쟁력을 떨어뜨렸다고 밝혔다.WEF는 한국의 가장 취약한 부문으로 △높은 농업정책 비용 △지나치게 관료적인 창업절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