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화학이 히알루론산필러브랜드 ‘이브아르와이솔루션’이 ‘아이에프(iF) 디자인어워드2022’뷰티/건강부문에서패키지(포장)디자인 본상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1954년부터 시작된 ‘iF디자인어워드(iF DESIGN AWARD)’에서 필러제품으로 패키지 디자인상을 획득한 것은 LG화학‘와이솔루션’이 처음이다.LG화학은 당당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MZ세대를 겨냥, 과감한 선을 주요 디자인 요소로 채택해 3개 제품의 기능을 구분하고 직관적으로 시각화했다.고객에게 신뢰감을 주는 검정색을 공통 컬러로 적용해 이와 대비되는 디자인포인트를 더욱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LG화학이 2020년에 매출 30조575억원, 영업이익 2조3,532억원의 경영실적을 달성했다고 27일 발표했다.매출은 전년 대비 9.9%, 영업이익은 185.1% 각각 증가한 실적으로 연간 매출이 창사 이래 30조원을 첫 돌파했다.이 중 배터리 전담법인인 LG에너지솔루션은 지난해 전년대비 약 4조원 늘어난 12조3,557억원의 매출액을 기록했다. 영업이익은 3,883억원으로 흑자전환했다.이는 같은기간 14조원의 매출액을 기록한 석유화학부문과 맞먹는 것으로 곧 추월할 것으로 보인다.LG화학 CFO 차동석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LG화학이 국내 필러 시장 공략을 위해 ‘이브아르(YVOIRE) 와이솔루션(Y-Solution)’의 신규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LG화학은 29일 배우 한채영을 모델로 ‘시선을 바로잡다, 와이솔루션’ 광고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밝혔다.한채영은 동서양의 아름다움이 공존하는 특유의 고급스럽고 우아한 이미지로 지난해 ‘이브아르’를 일명 ‘한채영 필러’로 알리며 브랜드 인지도 강화에 크게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LG화학은 이번 신규 광고를 통해 국내 의료계 관계자들로부터 고품질 필러로 평가받고 있는 ‘이브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LG화학이 히알루론산 필러 이브아르(YVOIRE)의 유럽시장 육성을 위해 유럽 소비자들을 직접 찾아 나선다. 이와 관련 LG화학은 13일부터 국내 거주하는 유럽 각국의 소비자들을 초청해 각 나라의 뷰티 트렌드와 현지시장 공략 포인트를 알아보는 ‘글로벌 뷰티 토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LG화학은 이번 ‘글로벌 뷰티 토크’에서 나올 소비자 관점의 다양한 견해들을 종합하여 향후 유럽 마케팅 전략에 반영할 방침이다. 지난 13일에는 국내 거주하는 러시아 및 독립국가연합(CIS) 국적의 30대 여성 소비자들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