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7.16 12:10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평소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었던 제품이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오프라인으로 진출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온라인에서 한제원공신보, 궁굼환간닥터, 윤홍일원녹용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 한방전문 브랜드 한제원도 예외는 아니다.아무리 건강에 좋다고 선전해도 맛과 향, 식감이 좋지 않으면 소비자의 마음을 열수가 없는 것이 현실.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를 유도하기 위해서는 오프라인매장 진출이 필수인 상황이다.한제원 자사에서 진행한 설문 조사에 따르면 최근 한방식품 선호도가 많이 달라지고 있다고 한다.휴대, 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