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11.20 10:00
[M투데이 온라인팀] LG전자의 차세대 신발관리 솔루션 ‘LG 스타일러 오브제컬렉션 슈케어ㆍ슈케이스’가 차별화된 고객경험으로 전세계 스니커즈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LG전자는 현지시간 18~19일 미국 캘리포니아 롱비치에서 열리는 ‘컴플렉스콘(ComplexCon) 2023’에서 슈케어와 슈케이스를 진열한 특별한 전시 부스를 꾸렸다.컴플렉스콘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아티스트들과 패션·음악 등 문화에 관심이 많은 마니아들이 모이는 글로벌 스트리트 컬쳐 페스티벌이다. 행사장에서만 특별하게 선보이는 한정판 신발을 판매하는 스니커 드롭(sne
-
2023.08.06 20:44
LG전가 대표적인 여름축제인 한강페스티벌 현장에서 차세대 신발관리 솔루션 ‘LG 스타일러 슈케어. 슈케이스’ 체험존을 운영한다.‘2023 한강페스티벌-여름’은 서울시가 8월 4일부터 20일까지 8개 한강공원 일대에서 개최하는 축제다.이번 행사는 ‘한강에서 즐기는 슬기로운 피서’를 주제로 도전체험, 공연예술, 문화전시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LG전자는 이중 반포한강공원 세빛섬 골든블루마리나 선착장에 스타일러 슈케어ㆍ슈케이스 체험존을 마련했다.이곳을 방문한 고객들은 요트 투어, 패들보드 등 수상레저를 즐기고 차별화된 신발관리
-
2023.07.09 12:00
[M투데이 최태인기자] LG전자가 세종문화회관 세종라운지 로비 한쪽 벽면을 ‘LG 스타일러 슈케이스’와 한정판 스니커즈로 가득 채운 이색 전시를 통해 신발을 즐기면서 관리하는 F.U.N(First: 최고의, Unique: 차별화된, New: 세상에 없던)한 고객경험을 전파한다.LG전자는 세종문화회관 세종미술관에서 열리고 있는 ‘스니커즈 언박스드 서울’ 전시회에서 7월 7일부터 9월 10일까지 스타일러 슈케이스를 활용한 대규모 특별 전시를 선보인다.LG전자는 세종라운지 로비 벽면 약 12미터 공간을 스타일러 슈케이스 89대와 다양한
-
2023.01.26 10:11
[M 투데이 최태인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1월 26일 고성능 레이싱 타이어의 컴파운드(타이어의 다양한 원재료가 섞인 혼합물)를 활용해 개발한 RC카(Radio Control Car) 타이어를 기념한 브랜드 영상을 공개했다.한국타이어는 RC카 타이어 전문 업체와 함께 지속가능 캠페인의 일환으로 자사 컴파운드를 재활용한 RC카 타이어 개발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영상에 등장하는 RC카에 장착된 타이어는 실제 한국타이어가 고성능 레이싱 타이어 생산 후 남은 컴파운드를 활용해 제작한 타이어로 뛰어난 그립력을 발휘한다. 여기에 레이싱
-
2022.12.29 09:22
[M투데이 최태인기자]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이사 이수일, 이하 한국타이어)가 디지털 일러스트레이터 최종민 작가(@0_00jakup)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작한 한국타이어 상품 브랜드의 디지털 콘텐츠를 공개했다. 지난 11월 진행된 ‘네르(NE_REU)’ 작가와의 협업에 이은 두 번째 디지털 크리에이터 콜라보 프로젝트다.프로젝트는 디지털 콘텐츠를 통해 타이어에 친숙하지 않은 MZ세대와 소통을 강화하고 한국타이어의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친근하게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최종민 작가는 평범한 일상 속 순간
-
2022.12.06 14:35
[M투데이 임헌섭 기자] 영국의 럭셔리 자동차 브랜드 벤틀리와 커스텀 슈즈 업계의 장인으로 알려진 '더 서전(The Surgeon)'이 손을 잡았다.이번 협업을 통해 두 브랜드는 각자의 정체성과 스타일을 조화롭게 합쳐 특별한 디자인의 ‘플라잉 스퍼 하이브리드’를 제작, 아트 바젤 마이애미(Art Basel Miami) 디자인 위크에서 최근 공개했다.플라잉 스퍼 하이브리드의 외부 디자인은 앤트러사이트 투톤 외장 컬러를 기반으로 프론트 페시아와 측면 하부, 리어 범퍼, 휠의 외부 림 주위 등에 새틴 브론즈 스트라이프로 스타일리시함을 강
-
2022.11.11 10:19
[M 투데이 최태인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디지털 일러스트레이터 네르(NE_REU) 작가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작한 전기차 전용 타이어 브랜드 '아이온(iON)'의 디지털 콘텐츠를 공개했다.이번 콜라보는 SNS 상에서 디지털 콘텐츠를 경험하고 소비하는 것이 익숙한 MZ세대에게 한국타이어만의 쿨하고 힙한 브랜드 가치를 친근하게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네르 작가는 자동차, K-POP, 영화, 매거진 등 다양한 분야에서 강렬한 색감과 특유의 감성 일러스트레이션으로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프로젝트는 한국타이어의 전기
-
2022.10.19 08:58
[M투데이 이세민 기자] 삼성전자가 스니커즈 콘셉트 스토어 '케이스스터디(Casestudy)'와 협업해 '비스포크 슈드레서 X 케이스스터디' 스페셜 에디션을 한정판으로 21일 출시한다.이번에 출시하는 비스포크 슈드레서 케이스스터디 에디션은 신발관리기 본연의 역할뿐 아니라 개성 있는 공간을 만들어 주는 인테리어 가전, 취향 가전의 성격을 강조하기 위해 기획됐다.이번 협업은 '뉴트로' 트렌드가 부상하며 MZ 소비자들이 '자개' 디자인에 주목하는 것에 착안했다. 한국적인 전통 자개공예에서 영감을 받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디자인을 적용하여
-
2022.10.18 09:12
[M투데이 최태인 기자[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이사 이수일, 이하 한국타이어)가 10월 18일 패션전문기업 한섬(대표이사 김민덕)의 캐주얼 의류 브랜드 ‘시스템(SYSTEM)’, ‘시스템옴므(SYSTEM HOMME)’와 콜라보레이션 의류를 출시했다.이번 콜라보는 ‘타이어’와 ‘패션’이라는 전혀 다른 업종의 브랜드가 진행하는 이색적인 프로젝트다. 한국타이어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시스템의 옷에 담아 MZ세대에게 차별화된 즐거움을 제공, 이들의 소유욕을 자극하고자 기획됐다.프로젝트는 한국타이어의 '하이테크
-
2022.09.27 10:54
[M 투데이 최태인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9월 30일부터 10월 9일까지 열흘간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피치스 도원(Peaches D8NE)’에서 ‘2022 마데 인 한국(MADE IN HANKOOK)’ 행사를 개최한다.‘2022 마데 인 한국’은 ‘테크노비전(TECHNO VISION)’이라는 주제로 브랜드 고유의 문화, 디자인, 혁신 기술력 등 한국타이어가 지난 81년간 변화를 거듭하며 쌓아온 브랜드 가치와 앞으로 만들어갈 비전을 대중들과 공유하고 소통하기 위해 마련했다.특히 MZ세대를 위해 한국타이어만의 혁신적 모빌리티를
-
2022.07.13 10:55
한국타이어와 타이어 업사이클링 슈즈 스타트업 브랜드 ‘트레드앤그루브(Tread&Groove)’가 타이어를 재활용하여 제작한 특별한 스니커즈가 오는 25일부터 트레드앤그루브 공식 홈페이지에서 100켤레 추가 판매를 진행한다.한국타이어와 트레드앤그루브는 환경을 생각하는 공통된 고민 아래 타이어를 재활용해 친환경 제품으로 재탄생시키는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Project 변신’을 진행했다. 트레드앤그루브는 타이어의 표면을 있는 그대로 신발의 밑창으로 적용하여 환경과 패션에 대한 새로운 대안을 제시하는 업사이클링 슈즈를 제작하고 있다.한국
-
2021.08.31 09:07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가죽 슈즈 브랜드 ‘야세(YASE)’와 협업해 폐타이어를 재활용해 제작한 슈즈를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에서 지난 30일 발매했다.한국타이어는 야세와 함께 ‘ZERO - LEAVE NOTHING BEHIND’ 프로젝트를 통해 폐타이어를 활용한 드레스 슈즈 제작 협업을 진행했다. 야세는 무신사 스토어 여름 슈즈 카테고리 상위 랭킹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다.이번 프로젝트는 사용 후 마모돼 버려지는 타이어를 신발과 연관해 환경과 지속가능한 재료에 대한 공통된 고민에서 시작했다.
-
2021.07.05 10:25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현대오일뱅크는 5일 보너스카드 앱 블루(BLUE) 내 중고마켓 플랫폼 ‘블루마켓’을 출시했다.블루마켓은 보너스카드 회원이라면 별도의 인증이나 절차없이 전국 352개의 직영 주유소를 이용해 안전하게 중고물품을 거래할 수 있도록 한 서비스다. 오일뱅크는 블루마켓 출시를 맞아 중고물품을 많이 등록하거나 거래하는 회원들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에코왕 챌린지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현대오일뱅크 ‘블루마켓’이 내세운 경쟁력은 ‘안전’과 ‘접근성’이다. 사통팔달 요지에 위치한 주유소는 거래 장소를 정하기 쉽고, 사업장
-
2020.11.30 15:47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KT가 디지털 커머스 전문 기업을 출범시킨다.30일 KT에 따르면 KTH와 KT엠하우스 양사는 이날 각각 이사회를 열고 합병을 결의했다. 합병 후 존속법인은 KTH이며 합병비율은 약 1대 13.3으로 KT엠하우스 주식 1주당 KTH의 신주 13.3주가 배정된다. 내년 기업결합심사와 주주총회 등을 거쳐 내년 7월까지 합병을 마무리할 계획이다.이번 합병이 성사되면 T커머스 선도사업자 KTH와 모바일 쿠폰에 강점을 가진 KT엠하우스의 커머스 사업역량이 결합돼 급격하게 변화하는 시장 경쟁 환경에 보다 능동적으로
-
2019.10.10 08:57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취존'(취향 존중) '취저'(취향 저격) '싫존주의'(싫어하는 것도 존중 해주자) 등 취향과 관련한 신조어가 쏟아지며 '나'를 중시하는 문화가 자리 잡고 있다. 다른 것은 다 아껴도 '내 취향을 드러내는 것'에는 기꺼이 지갑을 연다. 인간 관계는 나이나 성별 불문 '취향' 중심이다. 힙하다는 '인스타 성지'를 찾아가 도장 깨기 하듯 인증샷을 남기고 자신의 취향과 맞는 사람을 만나기 위해 원데이 클래스를
-
2019.09.30 14:00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명품자체제작 쇼핑몰 서브투픽에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모든 연령층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나이키 사카이와 아디다스 이지부스트 제품을 큰 할인율을 적용해 30만 원대에 판매한다고 밝혔다.서브투픽은 명품 자체제작 쇼핑몰로 기존 시중가 대비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명품 브랜드의 제품들을 판매하며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업체로 알려졌다.이벤트 내용에 따르면 나이키 사카이를 비롯해 아디다스 이지부스트 500, 이지부스트 350, 이지부스트 350v2,이지부스트 700, 구찌 에이스 스니커즈, 알
-
2019.09.27 14:09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명품 자체제작 쇼핑몰 탑퀄에서 국내와 해외 모두에서 완판되고 현재 리셀로만 구매가 가능하다고 알려진 나이키 사카이스니커즈 제품을 30만원대에 판매하는 나이키 세일 프로모션을 실시한다.명품 자체제작 쇼핑몰 탑퀄은 주기적으로 통 큰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많은 소비자의 선택을 받아온 업체이다.탑퀄은 이번 프로모션에서 나이키 사카이 응모를 통해서만 구매할 수 있었던 나이키 사카이 발매 상품을 선보인다.탑퀄의 나이키 할인 특가 판매 상품에는 나이키 사카이 블랙. 화이트. 그레이제품과 나이키사카이블레이저,나이키사카이
-
2019.09.06 10:54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명품을 자체제작 하는 쇼핑몰 '서브투픽'에서 유명 명품브랜드 구찌, 샤넬 등 여러가지 제품에 대해 특가 판매를 실시한다.이번 특가판매를 통해 서브투픽에서 구찌 지갑, 샤넬 지갑 등을 10만원대부터 구매가 가능하다.서브투픽은 명품 자체제작 쇼핑몰로 기존 시중가 대비 훨씬 저렴하게 판매를 진행하고 있어 연령층 상관없이 고객들에게 큰 관심을 얻고 있다.현재 서브투픽의 특가 할인 제품으로는 구찌 지갑, 구찌 카드지갑, 샤넬 가방, 샤넬 지갑, 샤넬 카드지갑, 샤넬 클러치백 등이 포함됐고 구찌 신
-
2019.08.30 07:00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최근 ‘꾸.안.꾸’ 스타일이 대세다. 꾸안꾸 스타일이란 ‘꾸민 듯 안 꾸민 듯’한 스타일로 패션부터 헤어까지 완벽하게 각이 잡힌 꾸밈보다, 특별한 이유가 없더라도 일상 속 자연스러움을 강조한 스타일을 뜻한다.꾸안꾸 스타일은 실용성과 스타일리시함, 미니멀함을 모두 갖춰야 해 의외로 고난이도의 스타일링 센스가 필요하다. 인기와 유행을 덜 타면서 데일리룩으로서의 기본기를 갖춰야 하기 때문이다. 운동복과 일상복을 결합한 애슬레저룩,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데님, 넉넉한 핏의 셔츠나 잔잔한 패턴의 원피스, 통이 넓은
-
2018.10.12 10:09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쌍용자동차는 영국에 이어 이탈리아에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유럽 내 쌍용자동차 브랜드 경쟁력 강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쌍용자동차 이탈리아대리점은 지난달 17일(현지시간)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2018 미스 이탈리아 선발대회에 후원사로 참여했다.대회 기간 티볼리가 대회 공식차량으로 본선 진출자들의 이동차량으로 제공됐으며, 채널 La7을 통해 생중계된 본선 대회장에는 대회 공식 로고가 랩핑된 티볼리 15대가 전시됐다.올해로 79회째를 맞은 2018 미스 이탈리아 선발대회에는 총 30명이 최종
-
2013.07.07 09:31
BMW코리아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다양한 야외 활동을 위한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컬렉션을 출시하고 대표 제품에 대한 20% 할인 프로모션을 오는 19일까지 전국 BMW 서비스센터에서 진행한다. BMW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은 프리미엄 브랜드를 대표하는 BMW의 로고가 새겨진 의류부터 생활용품, 어린이용 자동차와 미니어처, 골프용품에 이르기까지 모든 연령층이 좋아할만한 400여개의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돼 있으며 라이프스타일 특성에 따라 BMW 모터스포츠, 요트, 애슬래틱스 등 총 9가지의 컬렉션으로 나뉜다. 최근 캠핑 트렌드에 발맞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