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12.04 11:58
영국 전자제품업체인 다이슨이 4일 공식 앰배서더로 지수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지수는 다이슨 헤어 신제품을 알리는 역할을 맡을 예정이다.지수는 동양인 최초로 보그 프랑스 표지를 장식하며 관심을 끌었다.다이슨은 데뷔 이후 노래, 연기 등 다양한 분야에서 끊임없이 도전하는 지수의 행보를 높게 평가, 앰배서더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케이틀린 피어스 다이슨 뷰티 사업부 사장은 “지수는 현대적인 동시에 시대를 초월하는 아름다움을 가졌으며, 누구나 열망하는 자연스러운 아름다움과 건강한 모발을 떠오르게 하는 인물이다. 그녀를 다이슨 가족으로 맞이하
-
2023.06.29 13:43
[M 투데이 이상원 기자] “OOO 고객님, 세영모빌리티 가족이 되어 주셔서 감사합니다.”백보드에 출고자 이름과 함께 축하 메시지가 새겨지고 곧 이어 음악과 함께 천으로 덮인 새 차가 서서히 모습을 드러낸다.일부 고객들은 좀 더 의미 있는 세레머니 멘트를 특별히 요청해 새기기도 한다.내가 갖고 싶은 신차의 키를 직접 받아 보는 것은 참으로 가슴 벅차고 짜릿한 일이다. 인생에서 몇 안 되는 뜻 깊은 날이기에 뭔가 특별한 추억도 남기고 싶다.새 차를 구입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은 느껴보고 싶은 순간이다. 하지만 의외로 고급 수입차
-
2022.10.12 15:29
[M투데이 이세민 기자] 포르쉐코리아가 금일 세계적인 K팝 스타 '블랙핑크 제니'와 함께 디자인한 ‘타이칸 4S 크로스 투리스모 포 제니 루비 제인’을 존더분쉬 하우스에서 공개했다.이번 ‘타이칸 4S 크로스 투리스모 포 제니’는 포르쉐 익스클루시브 매뉴팩처(Porsche Exclusive Manufaktur)의 존더분쉬 프로그램의 결과물로, 제니의 ‘꿈’, ‘아이디어’,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제작된 차량이다.포르쉐코리아 홀가 게어만 대표는 “포르쉐코리아 최초의 존더분쉬 프로젝트를 젊은 여성 크리에이티브 리더, Z세대를 대표하는
-
2022.10.12 09:05
[M 투데이 최태인 기자] 포르쉐코리아가 금일 세계적인 K팝 스타 '블랙핑크 제니(제니 루비 제인, 제니 김)'와 함께 디자인한 ‘타이칸 4S 크로스 투리스모 포 제니 루비 제인(Taycan 4S Cross Turismo for Jennie Ruby Jane)’을 존더분쉬 하우스(Sonderwunsch Haus)에서 공개했다.이번 ‘타이칸 4S 크로스 투리스모 포 제니’는 포르쉐 익스클루시브 매뉴팩처(Porsche Exclusive Manufaktur)의 존더분쉬 프로그램의 결과물로, 제니의 ‘꿈’, ‘아이디어’, ‘라이프스타일’을
-
2021.01.21 10:09
[M 오토데일리 차진재 기자] 글로벌 시계 업계가 '한류 스타 마케팅'에 열을 올리고 있다. 최근 시계 업계를 들여다보면 각종 영화나 드라마 등에서 인기를 끈 한류스타를 앞다퉈 영입, 이들을 통한 '대리전'을 치르는 모습이 눈에 띈다. 스와치그룹의 오메가(OMEGA)는 자사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배우 현빈을 선정했다. 한국 최초로 오메가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된 현빈은 드라마 '시크릿 가든','사랑의 불시착' 등으로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오메가 CEO 레이날드 애슐리만(R
-
2020.12.18 11:17
[M 오토데일리 차진재 기자]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불가리(BVLGARI)가 전 세계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K팝 스타 블랙핑크의 멤버 리사를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했다. K팝 셀러브리티가 불가리의 글로벌 앰배서더가 된 건 리사가 처음이다.불가리는 리사의 대담하고 독보적인 퍼포먼스와 패션 아이콘으로서의 모던하고 트렌디한 이미지가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잘 부합되어 공식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하였다고 전했다. 리사는 지난 7월, 브랜드를 대표하는 ‘세르펜티’와 ‘비제로원’ 컬렉션의 디지털 캠페인에 참여하며 불가리와 인연을 맺었다. 이후
-
2020.06.21 14:44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삼성전자 갤럭시 A 시리즈의 마케팅 캠페인 'Samsung Galaxy A – #danceAwesome' 챌린지와 'AWESOME is for everyone' 광고 영상이 세계적 권위를 자랑하는 'D&AD 어워드(Design and Art Direction awards)'를 수상했다.D&AD는 1962년 런던에서 시작된 비영리 목적의 광고·디자인 페스티벌이다.갤럭시 A 시리즈 캠페인은 올해 D&AD에서 댄스 챌린지로 '엔터테인먼트' 부문 그래파이
-
2019.11.06 09:44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기아차가 종합 콘텐츠 기업 카카오 M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글로벌 대중 문화 콘텐츠를 활용한 마케팅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기아자동차는 5일 BEAT360에서 김상대 기아차 고객경험본부장, 김성수 카카오 M 대표이사 등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글로벌 문화 마케팅 강화를 위한 파트너십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이번 카카오 M과의 파트너십 체결은 K-POP을 활용한 문화 마케팅 활동을 통해 밀레니얼 세대 및 Z세대와의 교류를 강화하고, 글로벌 고객들에게 기아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젊고 역동적인 모빌리티 경험
-
2019.07.01 14:59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8년 만에 풀체인지된 신형 코란도, 5년 만에 풀체인지된 신형 쏘나타, 풀체인지급 부분변경을 거친 신형 티볼리와 K7 프리미어 등 올 상반기에 핫한 신차들이 대거 출시됐다.올 하반기에도 이들 못지않은 핫한 신차들이 출격을 기다리고 있다.먼저 현대차는 엔트리급 SUV 베뉴와 풀체인지급 변화를 예고한 그랜저 페이스리프트를 출시한다.이달 중 국내 최초로 출시되는 엔트리급 SUV인 베뉴는 혼밥, 혼술, 혼영 등 밀레니얼 세대의 메가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는 ‘1인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상품성을 갖췄다.특히, 베
-
2019.05.09 09:14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기아자동차가 K-POP 대세 걸그룹 블랙핑크와 함께 북미 전역을 뜨겁게 달궜다.기아자동차는 'K-POP with KIA'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블랙핑크의 북미투어 전 일정을 함께 하며 문화 마케팅을 펼쳤다.기아자동차의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를 맡고 있는 블랙핑크는 기아차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지난달 17일부터 이달 8일까지 ‘블랙핑크 2019 월드투어 with 기아’ 북미 투어 콘서트를 LA, 시카고, 해밀턴, 뉴어크 등 미국 및 캐나다 주요 6개 도시에서 총 7회에 걸쳐 성황리에 진행했다.또한
-
2019.02.21 18:29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기아차가 JYP엔터테인먼트와 협업을 진행했습니다.신인 걸그룹 있지(Itzy)의 데뷔곡 달라달라 뮤직비디오에 쏘울부스터가 출연했습니다.이 밖에도 현대기아차는 아이돌과 많은 콜라보를 진행했습니다. 어떤 아이돌들이 함께 했을까요?
-
2019.02.21 09:45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기아자동차가 국내 최정상 연예 기획사인 ‘JYP 엔터테인먼트’와 손잡고 ‘K-POP with KIA’의 두 번째 프로젝트를 추진한다.기아차는 YG 엔터테인먼트에 이어 JYP와 함께 글로벌 서브 컬처 트렌드의 핵심 콘텐츠로 떠오르고 있는 K-POP 문화의 확산 및 기아차의 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한 마케팅 활동을 다각도로 전개한다고 21일 밝혔다.기아차는 이날 ‘쏘울 부스터’가 등장하는 JYP 신인 걸그룹 ‘ITZY(있지)’의 데뷔곡 ‘달라달라’ 뮤직비디오의 메이킹필름을 깜짝 공개했다.쏘울 부스터는 ‘사운
-
2018.10.29 09:32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캐딜락코리아가 할로윈을 맞아 스타일 엑스퍼트 팀 ‘서옥정’과 함께하는 고객 메이크오버 클래스, ‘캐딜락 할로윈 메이크오버 클래스 (CADILLAC HALLOWEEN MAKEOVER CLASS)’를 지난 25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캐딜락 할로윈 메이크오버 클래스는 캐딜락 하우스 서울의 ‘라이프스타일 이벤트’의 일환으로, 최근 젊은 고객들이 친숙하게 즐기는 할로윈에 각각 개성 넘치고 특별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이번 행사에서 강연을 맡은 서옥정은 소녀시대, 블랙핑크 제니, 배우 이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