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02.19 11:00
[M투데이 이정근기자] 삼성전자가 '갤럭시 버즈2 프로'와 국내 최초 쌍둥이 판다 '쌍둥바오' 케이스를 함께 만날 수 있는 '갤럭시 버즈2 프로 쌍둥바오 패키지'를 출시한다.에버랜드와 협업한 '갤럭시 버즈2 프로 쌍둥바오 패키지'는 2종으로 '갤럭시 버즈2 프로' 화이트 모델과 후이바오 케이스 '갤럭시 버즈2 프로' 그라파이트 모델과 루이바오 케이스이다.'갤럭시 버즈2 프로 쌍둥바오 패키지'는 21일부터 삼성닷컴에서 한정 수량으로 단독 판매하며, 가격은 19만 5천원이다.쌍둥바오 케이스만 별도로 구매도 가능하며, 가격은 4만 2천9
-
2023.12.07 11:00
[M투데이 온라인팀] LG전자가 7일 LG트윈스 팬들에게 프리미엄 수제맥주제조기와 함께 하는 특별한 고객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홈브루 LG트윈스 챔피언 패키지’를 출시했다.‘홈브루 LG트윈스 챔피언 패키지’는 LG트윈스가 29년만에 한국시리즈에서 우승한 것을 기념하기 위해 만들어진 특별판이다. LG트윈스 로고가 적힌 홈브루 탭핸들, LG트윈스 마스코트 마그넷, LG트윈스 한국시리즈 우승 엠블럼이 새겨진 맥주잔 2개와 마그넷으로 구성돼있다.LG전자는 7일부터 온라인 브랜드샵(www.lge.co.kr)에서 ‘홈브루 LG트윈스 챔피언 패
-
2023.10.19 17:19
[M 투데이 최태인 기자] 현대자동차가 지난 27일 고객들이 원하는 대로 캐스퍼를 직접 커스터마이징 해볼 수 있는 ‘캐스퍼 그리기 대회 시즌 2’의 최종 결과를 발표했다.올해도 작년에 이어 2,000명 이상의 참가자가 저만의 개성을 표현한 다양한 출품작들을 선보였다. 차량 전체를 덮는 ‘래핑 디자인’을 선발했던 작년과 다르게 올해는 데칼, 전면 그릴/리어도어 뱃지 디자인을 신청 받았다.참가자들은 착시현상을 활용한 디자인, 레트로 감성의 8비트 게임 테마, 여행과 야영, 반려동물 등 각자 개성 넘치는 주제로 데칼, 뱃지를 디자인했다.
-
2023.09.20 14:44
지난해 첫 선을 보이며 ‘친환경 캐릭터’로 자리매김 한 ‘행복 코끼리(행코)’가 메신저 서비스 ‘카카오톡’의 이모티콘으로 지난 18일 출시됐다.SK이노베이션이 지난해 공개한 행코는 1982년 창단한 옛 유공 코끼리 축구단의 마스코트 ‘유공 코끼리’를 재해석한 캐릭터다.행코는 유공 코끼리로서 전국 축구장을 누비던 1980, 1990년대와 달리, 2020년대에는 탄소배출과 폐기물 발생으로 지구 환경이 나빠진 것에 안타까워하며 탄생 40년 만인 지난해 다시 돌아왔다.행코라는 새 이름을 갖고, 친환경 생활습관을 지구촌에 전파하는 ‘선한 영
-
2023.05.28 23:55
[M 투데이 최태인 기자] 기아가 임직원 가족 초청 야구 경기 직관 이벤트를 마련했다.기아는 임직원과 가족이 기아타이거즈 경기를 함께 관람할 수 있는 ‘웰커밍 데이(Welcoming Day)’ 행사를 운영중이라고 28일 밝혔다.지난 4월부터 시작한 웰커밍 데이는 ‘사람을 생각합니다(Care for People)’로 대표되는 기아의 가치를 실천하고 임직원들의 사기 진작과 가족간 소통의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기아는 오는 7월까지 총 5천여명의 임직원과 가족을 기아타이거즈 경기에 초청할 계획이다.지난 20일에도 임직원과 가족 총
-
2023.05.17 17:00
[M투데이 이세민기자] 두산로보틱스의 F&B협동로봇이 두산매치플레이 관람객에게 다양한 먹거리와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춘천에 총출동한다.두산로보틱스는 17일부터 21일까지 춘천 라데나 골프클럽에서 열리는 두산매치플레이 챔피언십 기간 동안 갤러리플라자에 ‘두산로보틱스 로키(ROKEY) 푸드타운’을 운영한다고 밝혔다.로키는 두산로보틱스의 모든 협동로봇을 지칭하는 마스코트로, 3D로 분류되는 일, 단순 반복적인 일 수행에 도움을 주는 조수이자 파트너라는 의미를 갖고 있다.로키 푸드타운에 선보이는 F&B 협동로봇 솔루션은 롸버트-E(치킨)
-
2022.10.18 09:15
[M투데이 최태인 기자] 자동차 생활 문화 기업 ㈜불스원(https://bullsone.com)이 지난 14일부터 16일까지 3일 동안 충청남도 태안 석갱이 오토캠핑장 일대에서 열린 국내 최대 캠핑 페스티벌 ‘2022 고아웃 캠프’에 참가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18일 밝혔다.불스원은 고아웃 캠프 페스티벌을 찾은 1만여 명의 캠핑 마니아를 위해 불스원 부스를 설치하고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선사했다.불스원은 고아웃 캠프 추억을 특별하게 남길 수 있도록 불스원 마스코트 ‘불키’ 포토존과 룰렛 이벤트, 스피드 게임 이벤트 등을 진행
-
2022.07.25 10:10
자동차 생활 문화 기업 ㈜불스원의 엔진세정제 브랜드 ‘불스원샷’이 패션 양말 브랜드 ‘아이헤이트먼데이(I HATE MONDAY)’와 콜라보레이션 한 한정판 굿즈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불스원샷은 자동차 관리에 미숙하거나 어려움을 느끼는 MZ세대 운전자들에게 주기적인 엔진관리의 필요성을 알리는 한편, 셀프 엔진관리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운전자와 자동차의 일상 속 재충전의 메시지를 담은 ‘리프레시 유어 엔진, 리프레시 유어 라이프(Refresh your Engine, Refresh your Life)’ 캠페인을 진행해 왔다.불
-
2022.06.23 09:34
[M 투데이 최태인 기자] 불스원이 다가오는 6월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개최되는 국내 최대 캠핑 페스티벌 ‘2022 고아웃 캠프’에 참가한다고 밝혔다.지난 2012년부터 아웃도어 마니아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고아웃 캠프’는 국내 최대 규모의 캠핑 축제다. 특히, 코로나의 여파로 약 3년 만에 개최하는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강원도 양양의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과 콘서트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된다.불스원은 이번 고아웃 캠프에 참가하는 장거리 캠핑 여행객들을 위해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 이벤트를
-
2022.04.12 12:58
[M 투데이 차진재 기자] 오프로드의 명가 지프가 이달 9일부터 17일까지 유타주 모압에서 개최되는 '2022 이스터 지프 사파리'에서 눈길을 사로잡는 컨셉트카 10종을 선보였다.올해 56회째를 맞은 이스터 지프 사파리는 지프 매니아들을 위해 매년 열리는 축제로, 오프로드에 열광하는 지프 오너들과 함께 행사 기간 동안 모압을 출발하여 극한의 장애물과 코스를 탐험하는 특별한 행사다. 지프는 이스터 지프 사파리를 통해 브랜드 가치와 역사, 미래 지향성을 공유할 수 있는 컨셉트카를 부품 사업부 '지프 퍼포먼스 파츠&
-
2022.02.21 17:23
[M 오토데일리 차진재기자] 프랑스 타이어업체인 미쉐린이 미국 제너럴 모터스(GM)와 공기없는 타이어인 ‘에어리스 타이어’를 개발했다고 밝혔다.CNN은 GM이 조만간 출시할 쉐보레 볼트 차세대 모델에 '에어리스 타이어'를 적용할 가능성이 높다면서 만약, 쉐보레 볼트 EV에 에어리스 타이어가 적용되면 130년 이상된 자동차 타이어가 종말을 고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CNN은 미쉐린 북미법인과 GM 관계자의 말을 인용, 차세대 쉐보레 볼트에 에어리스 타이어 적용이 검토 중이라면서 에어리스 타이어를 적용한 쉐보레 볼
-
2021.11.24 09:14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금호타이어가 영국의 명문 축구 구단 토트넘 홋스퍼 FC와 공식 타이어 파트너사로서 후원 연장 계약을 체결하고, 토트넘 홈구장인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파트너십 연장 조인식을 실시했다.이번 파트너십 연장 조인식에는 금호타이어 조남화 유럽영업담당 전무, 이강승 G.마케팅담당 상무와 토트넘 훗스퍼의 재무이사 매튜 콜레컷(Matthew Collecott), 레전드 선수인 레들리 킹(Ledley King), 마이클 도슨(Michael Dawson)을 비롯한 양측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지난 7월 금호타이어는
-
2021.08.29 11:59
[M 오토데일리 이세민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가 유럽프로리그 상위팀 간 축구대회인 ‘유럽축구연맹 유로파리그(UEFA Europa League)’ 공식 후원 계약을 오는 2023/24시즌까지 3년 더 연장하며 전세계 축구팬을 대상으로 글로벌 브랜드 활동을 강화한다.2012년 처음 인연을 맺은 한국타이어와 UEFA는 이번 연장 계약을 통해 총 12년간 공식 파트너로 활동하게 됐다.또, 올 시즌부터 새롭게 출범하는 UEFA 유로파 컨퍼런스리그에 한국타이어 글로벌 전략 브랜드 ‘라우펜(Laufenn)’의 스폰서 계약도 함께
-
2021.07.27 09:27
[M 오토데일리 최태인기자] 금호타이어가 영국의 명문 축구 구단 토트넘 홋스퍼 FC와 공식 타이어 파트너사로 새로운 장기 계약을 발표하고, 2106년 이후로 세 번째 후원 활동을 지속한다.토트넘은 1882년 창단한 북런던의 강호로 전세계적으로 314개 이상의 공식 서포터즈 클럽과 수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특히 한국 팬들 사이에는 손흥민 선수가 클럽에 입단한 2015년 이후 크게 성장했다.금호타이어와 토트넘 홋스퍼는 2016년부터 글로벌 공식 파트너사로 성공적인 관계를 유지해 왔으며, 최근의 새로운 파트너십을 통하여 토트넘 홋
-
2021.06.27 09:19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SK텔레콤은 우리로봇, 코가플렉스, 영우디에스피, 바르미 인터불고호텔대구와 AI, 실내자율 주행 기술 기반 AI 서빙로봇 상용화를 위한 업무제휴를 맺었다.5개사는 AI 로봇 상용화를 위해 각 사의 핵심 기술들을 총 집합했다.SKT는 AI로봇 상용화에 반드시 필요한 실내 원격관제를 위해 자사의 메타트론 그랜드뷰 기술을 탑재한다.이를 통해 로봇의 운행상태를 실시간으로 파악해 서빙 로봇이 실내에서 효과적으로 작동할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담당한다.또 메타트론을 통해 쌓인 빅데이터로 서빙 로봇의 건강상태를 모니
-
2021.05.25 14:00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LG유플러스는 25일 실종아동의 날을 맞아 경찰청으로부터 감사장을 받았다. 지난해 10월부터 경찰청과 함께 진행한 지문등 사전등록 캠페인을 통해 LG유플러스가 실종아동 찾기 및 예방 활동에 크게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은 것이다.18세 미만의 아동, 치매환자, 지적·자폐·정신장애인이 보호자의 신청을 받아 지문, 사진, 신상 정보 등을 사전에 등록하는 ‘지문등 사전등록 제도’는 해마다 2만건씩 발생하는 미아·실종사건을 해결하는데 큰 도움이 되고 있다. 아이들이 미아가 되면 부모를 찾기까지 평균 3,360분이
-
2021.04.14 09:10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롯데정밀화학이 자사 요소수 브랜드 '유록스(EUROX)'의 광고 모델로 롯데자이언츠 치어리더 박기량, 안지현과의 계약을 연장했다고 밝혔다.특히, 박기량은 4년 연속 유록스의 광고 모델로 선정되면서 오랜 기간 팬덤을 형성 중이다. 안지현 역시 유록스의 새로운 마스코트로서 박기량과 함께 소비자의 큰 호응을 끌어내고 있다.롯데정밀화학 관계자는 “국가대표급 치어리더 박기량 씨와 안지현 씨의 생기발랄한 시너지가 유록스 브랜드를 알리는 데 큰 도움이 돼 올해도 함께 하기로 했다”며, “다음 달부터
-
2020.12.23 09:04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금호타이어가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는 타이어 렌탈 서비스, ‘또로로로서비스 렌탈’이 오는 27일 오후 10시 36분경에 SK스토아에서 최초로 홈쇼핑을 론칭한다.또로로로서비스 렌탈’은 금호타이어가 고객에게 보다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이용과 더불어 안전한 운전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지난 10월 19일 처음 론칭한 서비스이다.또로로로서비스 렌탈은 금호타이어의 프리미엄급 제품을 부담없는 가격으로 렌탈하고 안전한 드라이빙을 위해 정기적으로 타이어 점검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는 신개념 타이어 렌탈 서비스로,
-
2020.11.25 10:19
[M 오토데일리 차진재 기자] 일본 시계 브랜드 세이코가 인기 애니메이션 포켓몬스터와 콜라보 한 스페셜 에디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앞서 세이코는 일본의 인기 만화 나루토(Naruto), 보루토(Boruto)의 캐릭터에서 영감을 얻은 시계 컬렉션을 출시한 바 있으며, 인기 애니메이션 포켓몬스터와 연이은 콜라보를 통해 문화 협력을 이끌어나가겠다는 세이코의 의도가 엿보인다.이번에 선보이는 세이코 포켓몬스터 리미티드 에디션은 피카츄(Pikachu), 이브이(Eevee), 뮤츠(Mewtwo) 등 만화 속 주요 캐릭터에서 영감을 받은 테마로
-
2020.10.19 10:04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금호타이어가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는 타이어 렌탈 서비스, ‘또로로로 렌탈’ 서비스를 19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또로로로 렌탈’은 금호타이어가 고객에게 보다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 이용과 더불어 안전한 운전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런칭한 서비스로 렌탈 플랫폼의 선두주자인 ‘비에스렌탈’과의 협업을 통해 제공한다.또로로로 렌탈 서비스는 고객들이 부담 없는 가격으로 타이어를 렌탈하고 안전한 드라이빙을 위해 정기적으로 타이어 점검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는 신개념 타이어 렌탈 서비스이다.가입 고객은 소형
-
2020.08.26 21:45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영국의 명차 브랜드인 롤스로이스가 지난 25일 충격적인 발표를 했다.자신들은 더 이상 ‘자동차 회사’가 아닌 ‘하우스 오브 럭셔리 브랜드’라는 것이다.자동차 회사가 아닌 럭셔리 제품을 광범위하게 다루는 브랜드로, 롤스로이스 로고와 심볼인 ‘스피릿 오브 엑스터시’의 새로운 디자인도 발표했다.새로운 롤스로이스 디자인 담당자는 “롤스로이스 구매층의 평균 연령이 43세까지 젊어졌다”며 “이런 사실이 이번 브랜드 아이덴티티 개편 배경이 됐다”고 설명했다.롤스로이스는 1906년 설립된 세계 최고의 명문 브랜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