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생계형 창업자가 꾸준히 증가하며 진입장벽이 높지 않은 창업아이템에 많이 몰리고 있는 가운데 창업시장에서는 틈새를 공략한 브랜드가 등장하며 주목받고 있다. 그 중 많은 수를 차지하는 외식창업의 경우 레드오션의 대안으로 이색적인 메뉴를 내세운 프랜차이즈가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최근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 리치푸드㈜에서 야심차게 준비하여 선유도에 런칭한 덮밥 브랜드 ‘복덮방’ 또한 앞으로 기대되는 프랜차이즈로 각광받으며 많은 예비창업자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복덮방’은 돈목살광부덮밥, 마라가지덮밥 등 이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리치푸드㈜의 대표 브랜드이자 2030 젊은 소비자층에게 최근 대세 주점으로 떠오른 호프전문 프랜차이즈 ‘뉴욕야시장’이 전국 단위의 가맹점 모집에 나선다고 밝혔다.국내 프리미엄 호프의 중심이 되고 있는 뉴욕야시장은 탄탄한 브랜드 컨셉과 스토리텔링 요소를 바탕으로 개성있는 인테리어와 다양하고 차별화된 세계요리를 선보이고 있어 젊은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창업 시 핵심상권과 지역특색에 맞는 매장을 선정하고 소형, 대형 점포를 선택하는 등 각 상권에 적합한 맞춤형 창업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으며 1인 주점
[M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국내 대표 외식프랜차이즈 리치푸드의 대표 브랜드 뉴욕야시장이 배달 홈서비스를 실시한 이후 수많은 배달앱 이용 고객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뉴욕야시장은 이에 힘입어 배달 시행 매장수가 지속적으로 늘어나는 등 적극적으로 운영하고 있다.리치푸드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뉴욕야시장의 배달 홈서비스를 통해 매장뿐만 아니라 집에서도 뉴욕야시장의 특별한 메뉴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이에 홈파티, 집들이 음식을 준비하거나 특별한 분위기를 내고 싶을 때 배달 홈서비스를 이용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으며 배달앱 주문을 통해 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