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04.12 15:42
[M투데이 이정근기자] 아우디 공식딜러 바이에른오토가 아우디 전기차 저변 확대 및 충전 편의를 위하여 기존 및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모두의충전'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오는15일부터 전국 바이에른오토 전시장에서 ‘아우디 Q4 e-트론’ 모델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50만원 상당의 ‘모두의충전’ 바우처를 증정한다. 또한, 바이에른오토 전시장을 방문해 아우디 전기차 모델을 시승하는 고객과 아우디 전기차를 보유하고 바이에른오토 서비스센터를 이용한 고객 전원에게 3만원 상당의 ‘모두의충전’ 바우처를 증정한다.'모두의충전'은 환
-
2024.03.13 12:00
[M투데이 이세민 기자] KG 모빌리티(이하 KGM)가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기 위해 KGM으로 사명 변경 후 새롭게 리브랜딩한(구 쌍크ME) 디지털 크리에이터 ‘K-잼’ 4기 참가자 모집에 나섰다고 13일 밝혔다.오는 4월부터 KGM과 함께 새로운 네이밍으로 활동을 이어나갈 디지털 크리에이터 ‘K-잼’은 자유로운 상상력으로 ‘잼있는’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전하는 KGM 크리에이터라는 의미를 갖고 있다. ‘K-잼’은 활동영역이 다른 뮤지션들이 모여 즉흥적인 재간을 이루는 자유로운 음악적 회합인 ‘잼 세션’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KGM
-
2023.08.23 13:48
[M투데이 임헌섭 기자] 타타대우상용차가 준중형트럭 ‘더쎈(DEXEN)’ 고객 50명으로 구성된 홍보대사를 공식 출범했다고 23일 밝혔다.이번에 처음 선보이는 홍보대사 프로그램은 더쎈의 5,000대 판매 돌파를 기념한 고객 캠페인으로, 브랜드의 핵심 가치를 알리는 고객과의 소통창구 역할을 할 예정이다.홍보대사는 기존 더쎈 고객 응모 및 영업 현장 추천을 통해 최종 50명을 선발했으며, 내년 7월까지 1년 동안 활동할 예정이다.선정된 홍보대사들은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등의 SNS채널과 커뮤니티, 오프라인 고객 모임 등에서 브랜드 홍보
-
2023.07.28 09:00
LG전자가 현지시간 27일부터 30일까지 프랑스 에비앙리조트골프클럽에서 열리는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아문디에비앙챔피언십(The Amundi Evian Championship) 대회에서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활동에 나서고 있다.LG전자는 LPGA 투어 5대 메이저 대회 중 하나인 이 대회를 지난 2017년부터 후원해 오고 있다.LG전자는 대회장을 찾은 전 세계 골프팬들을 대상으로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활동을 적극 펼친다.LG전자는 대회 기간 동안 경기장 대형 전광판에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기원 문
-
2023.06.29 09:10
[M투데이 임헌섭기자] KG 모빌리티가 자동차를 좋아하고 사진, 글, 영상 등 콘텐츠를 제작하는데 관심이 있는 디지털 크리에이터 ‘쌍크ME 3’을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KG 모빌리티 크리에이터 쌍크ME는 ‘쌍큼 발랄한 크리에이터는 바로 ME’라는 의미를 갖고 있으며, 지난 2020년 1기 활동에 이어 코로나19 확산으로 중단된 쌍크ME 2기 활동을 올해 1월~6월 운영하고, 새롭게 3기를 모집한다.모집 규모는 총 10명/팀으로 SNS채널(유튜브 또는 인스타그램)을 운영하며, 자동차 운전이 가능한자로 사진, 글, 영상 콘텐츠 제작
-
2023.04.26 10:19
[M투데이 이세민 기자] 현대차그룹이 부산 시민, 주한 외국인과 함께 만든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홍보 영상을 전세계 7,000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시청했다.2030년 세계박람회 개최지 선정을 주관하는 국제박람회기구(이하 BIE) 실사단의 방한기간에 국내외 부산 유치 열기를 결집하기 위해 현대차그룹이 제작한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홍보 영상 2개 시리즈 37편의 조회수가 지난 25일 7,000만 뷰를 돌파했다. 첫 영상을 게시한 지 31일 만이다.현대차그룹은 BIE 실사단 방한 일주일 전인 지난달 26일, 부산 시민과 함께 만든
-
2023.03.31 09:19
[M 투데이 이세민기자] 현대자동차그룹이 국제박람회기구(이하 BIE) 실사단 방한 기간 중 서울 광화문광장 및 주요 도심 지역, 서울모빌리티쇼 등 다양한 현장에서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총력전에 나선다.현대차그룹은 2일부터 7일까지 진행되는 국제박람회기구(BIE) 실사기간 동안 그룹의 역량을 결집해 세계박람회 개최 후보지로서 한국과 부산의 경쟁력을 실사단과 전세계에 알리고 범국민적 유치 열기를 고조시키기 위해 다각적인 유치 지원 활동을 추진한다고 31일 밝혔다.현대차그룹은 지난 30일 시작돼 4월 3일까지 서울 광화문광장에서
-
2023.03.01 19:06
[M투데이 이상원기자] 현대자동차그룹 정의선 회장이 지난달 28일(현지시간) 미국 워싱턴 D.C.에서 주미한국대사관 주관으로 열린 아프리카 및 카리브해, 태평양 연안 주요국 주미대사 초청 행사에 참석했다.정의선 회장은 조태용 주미한국대사와 함께 각국 대사들에게 2030년 세계박람회 개최를 추진하는 한국과 부산의 비전을 강조하며 부산세계박람회 유치에 대한 관심과 지지를 요청했다.주미한국대사 관저에서 열린 초청행사는 아프리카 및 카리브해, 태평양 연안 국가들과 교류협력을 돈독히 하고, 부산세계박람회 주제와 개최 의의 등을 설명하기 위해
-
2022.05.30 09:14
[M 투데이 최태인 기자] 현대자동차가 30일 네이버제트(NAVER Z Corp.)에서 운영 중인 글로벌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ZEPETO)’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가상공간 내 현대 모터스튜디오를 구축하고 다양한 모빌리티 라이프를 체험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한다고 밝혔다.메타버스(Metaverse)는 가상, 초월을 뜻하는 메타(Meta)와 현실세계를 의미하는 유니버스(Universe)의 합성어로 가상과 현실이 상호작용하는 혼합현실을 말한다.메타버스 플랫폼인 ‘제페토’는 사용자(개인)를 표현하는 아바타를 통해 가상의 공간에서 친
-
2022.04.21 08:40
[M 투데이 차진재 기자] 포드세일스서비스코리아의 공식 딜러사인 프리미어모터스가 프로야구 키움히어로즈와 2022시즌 파트너십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재계약을 통해, 프리미어모터스는 지난 시즌에 이어 키움히어로즈와 2년째 파트너십을 이어가게 되었으며, 프리미어모터스 및 키움히어로즈의 공식 SNS채널을 통해 팬들에게 홈경기 차량 픽업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제휴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다.프리미어모터스 김기호 대표는 “지난해에 이어 키움히어로즈와 지속적인 파트너십 관계를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며, 포드 차량 지원
-
2021.11.23 10:05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가 환경재단과 함께 23일부터 12월 5일까지 ‘2021 포드 환경후원 프로그램’을 마무리하는 ‘포드 온라인 그랜츠 나잇’을 진행한다.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포드 그랜츠 나잇은, 포드 환경후원 프로그램을 통해 선발된 지역단체들의 활동 내용과 결과를 영상으로 담아 공유하며 지속 가능한 미래에 대해 고민하는 시간을 제공할 예정이다.올해로 20주년을 맞은 2021포드 환경후원 프로그램은 코로나19로 늘어난 생활 쓰레기와 화석연료 사용에 의한 급격한 기후 변화 문제를 개선하기 위해 ‘기후 위기
-
2021.07.16 08:47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현대자동차는 크래프톤 펍지스튜디오와 파트너십을 통해 국내 최초 콘셉트카 ‘포니쿠페(Pony Coupe)’ 영상을 선보인다.현대자동차는 지난 7일 PUBG: 배틀그라운드에서 선보인 신규맵 태이고(TAEGO)를 통해 1974년 탄생된 전설의 포니쿠페 부활을 알렸다. 포니쿠페는 1974년 토리노 모터쇼에서 공개되며 화제가 됐던 모델로, 양산되지는 않았으나 여전히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다.오는 17일 배틀그라운드 공식 SNS채널을 통해 공개될 영상은 포니쿠페 차량의 외관뿐만 아니라 내관을 비롯해 엔진소리까지
-
2020.10.29 12:04
[M 오토데일리 차진재 기자] 프랑스 대표 브랜드 푸조가 주행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가을을 맞아 ‘푸조 508 어텀 드라이브(PEUGEOT 508 AUTUMN DRIVE)’ 전국 시승행사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508과 닮은 서울의 가을을 찾다'를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시승행사는 가을에 더 매력적인 서울의 명소 세 곳에서 푸조 508 특유의 스타일리시하고 강렬한 디자인과 인체공학적인 아이콕핏(i-Cockpit®) 인테리어, 그리고 날렵한 핸들링에서 전해지는 운전의 즐거움을 많은 고객들에게 널리 알리 위해
-
2020.07.08 11:01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글로벌 esports 기업인 Gen.GEsports(젠지이스포츠)에 아트카 3대를 공개,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지난 7일 오후한성자동차 메르세데스-벤츠 청담전시장 3층에서 진행된 아트카 전달식에는 한성자동차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와 Gen.G esports 이지훈 단장, Gen.GLoL팀 주영달 감독 및 선수들이 참석했다.이날 전달식에서는 한성차가 후원하는 사회공헌사업인 드림그림 장학사업과 인연이 깊은 아티스트인 그라플랙스, 알타임죠(Artime Joe),
-
2020.01.21 15:29
[M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공식 디지털 매거진 with Han Sung 2020년 1월호를 발간했다.올해 들어 첫 번째 발행되는 ‘with Han Sung’ 1월호 ’New Year, New Chances’는 2020년 새해에 다양한 영역에서 보여지는 트렌드와 변화를 주제로 한 컨텐츠를 담고 있다. 먼저, 차량 관련 페이지에서는 새해에 변경된 자동차 관련 제도와 함께, 제네바 모터쇼, 밀레 밀리아, 국미국제오토쇼 등 기대해볼 만 한 2020년 해외 모터쇼에 대해 살펴본다. 더불어, ‘
-
2019.12.06 14:18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의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12월 스페셜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한성자동차는 2019년 12월을 맞아 ‘한성만의 연말 최상의 혜택!’을 진행한다. 차종별 최상의 할인이 제공되며,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을 소유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기회라고 밝혔다.이와 함께 한성차는 온라인 시승신청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12월 한 달 내 웹사이트, SNS채널 등 온라인 페이지를 통해 시승을 신청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 CGV 영화 관람권을 제공한다.또, 시승
-
2019.10.07 11:23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현대자동차가 대한축구협회 및 축구 국가대표팀과 2023년까지 공식 파트너십을 연장한다.현대자동차는 7일 파주 NFC(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소재)에서 이광국 현대차 국내사업본부 부사장, 정몽규 대한축구협회 회장, 파울로 벤투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 감독 및 선수 등 관계자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대한축구협회 및 축구 국가대표팀 공식 파트너 계약 조인식’을 가졌다.지난 1999년부터 지속적으로 대한축구협회와 파트너십을 시작한 현대차는 이번 조인식을 통해 오는 2023년 까지 국내 축구 발전을 위해 확
-
2019.07.19 11:13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메르세데스 벤츠 공식딜러인 한성자동차가 공식 유튜브 채널을 오픈하고,이를 기념하는 ‘채널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19일 오픈하는 한성자동차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한성자동차의 각종 이벤트 및 사회공헌활동 소식과 함께, 메르세데스-벤츠 차량 리뷰, 기능 설명 등 차량 및 모델과 관련한 유용하고 다이내믹한 컨텐츠가 다채로운 영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이를 통해 한성차는 유튜브라는 새로운 플랫폼의 고객에게 한 층 가까이 다가갈 계획이다.공식 채널 오픈을 기념하여 페이스북 이벤트도 진행한다.7월 1
-
2019.06.25 09:24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현대자동차가 대학생들에게 생생한 자동차 산업 현장과 최신 미디어트렌드를 반영한 콘텐츠 제작 기회를 제공하는 ‘영현대’ 19기를 오는 7월 19일까지 모집한다.모집 대상은 20대의 트렌디한 라이프 스타일과 자동차에 관심 있는 대학생으로, 향후 콘텐츠 크리에이터로 성장하길 희망하는 내국인 재(휴)학생및 외국인 유학생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지원은 현대차대표 대학생 사이트 영현대를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모집 요강도 확인 할 수 있다.이번 영현대는 오는 9월부터 내년 2월까지 6개월 간 활동을 펼칠 예정
-
2011.04.30 22:21
쇼셜미디어가 최근 소통수단으로 강력한 영향력을 발휘하면서 글로벌 자동차업체인 도요타자동차와 BMW, 포드 등 세계 주요 자동차업체들이 쇼셜미디어를 통한 마케팅에 열을 올리고 있다. 쇼셜미디어는 직접적인 대고객 접점을 활용하는 것보다 한층 빠르고 편리하면서도 쌍방향 소통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국내 자동차업체들 중 쇼셜 미디어 활용에 가장 적극적인 업체는 르노삼성차다. 르노삼성차는 회사 내에 쇼셜미디어 관리할 SNS 관리팀을 별도로 구성한 데 이어 지난 3월부터 기업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등 소셜 미디어 서비스
-
2011.03.30 11:13
르노삼성자동차는 31일부터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강화를 위해 기업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등 소셜 미디어 서비스 채널을 개설 하고, 올 하반기 출시 예정인 SM7 후속모델에 대한 지속적인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티저사이트를 오픈한다고 30일 밝혔다. 르노삼성자동차는 SNS 관리팀을 별도로 구성하여 고객과의 소통 강화에 나선다. 이번 소셜 미디어 채널 개설은 변화하는 디지털 트랜드에 발맞추어 한층 더 발 빠른 고객 서비스를 실현하기 위한 것으로, 개설하는 주요 채널은 르노삼성자동차 공식 기업블로그와 고객센터인 엔젤센터 블로그,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