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08.22 08:10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르노삼성자동차의 대표 E-메일에서 삼성이 사라졌다.르노삼성은 지난 달부터 회사 대표 E-메일인 ‘@renaultsamsungM.com’에서 ‘samsungM’을 제외시킨 ‘@renault.com’으로 바꿔 사용하고 있다.르노삼성은 지난 2000년 삼성자동차로부터 자동차사업을 인수, 르노삼성자동차로 출범 이후 19년 째 ‘@renaultsamsungM.com’을 사용해 왔다.E-메일 변경과 관련, 일각에서는 사명변경을 위한 사전 정지작업이 아니냐는 시각이 나오고 있다.르노삼성은 2000년 8월 삼성차를 인
-
2018.10.09 10:12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가을 캠핑 시즌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QM6’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www.renaultsamsungM.com)에서 QM6로 즐기고 싶은 캠핑 선택과 함께 차량 시승 및 구매 상담 신청을 한 후 QM6 차량 출고까지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이벤트 신청 후 영업점에 방문해 QM6 차량 출고를 완료한 고객 10명을 추첨해 가족들과 서울 도심 속 글램핑을 즐길 수 있는 ‘워커힐 캠핑 인 더 시티 투게더 세트’ 또는 콜맨 캠핑 테이블
-
2014.10.31 10:56
르노삼성자동차가 고객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통해 차량 용품 및 액세서리의 다양성을 넓히기 위해 오는 11월 30일까지 ‘액세서리 용품 파트너쉽’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르노삼성차는 회사의 브랜드 가치를 높일 수 있는 창의적이고 실용적인 액세서리 용품 발굴을 위해 이번 공모전을 기획했으며, 패밀리∙키드∙문구∙의류 등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할 수 있는 컬렉션 상품, 방향제∙텀블러.모바일 거치대 등 자동차 생활과 품격 있는 스타일을 완성시켜 줄 수 있는 실용 아이템을 비롯, 차량 용품 및 액세
-
2013.09.10 09:24
[AutoDaily] The MLTM(Minitstry of Land, Transport and Maritime Affairs) and the KATRI(Korea Automobile Testing & Research Institute) have been investigating the defects on the panoramic sunroofs from all manufacturers and will report their findings in October. The panoramic sunroof vehicles sold in
-
2012.09.11 10:34
[오토데일리 신승영 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추석를 맞아 뉴 SM3 고객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르노삼성은 추석 연휴 장거리 이동 고객을 위해 동급 최고 연비인 뉴 SM3의 무료 렌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고객은 오는 9월28일부터 10월4일까지 추석 연휴 7일간 차량을 직접 운행하며 뉴 SM3를 체험해볼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25일까지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www.renaultsamsungM.com)나 영업지점을 방문해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르노삼성은 추첨을 통해 총 20명의 고객에
-
2012.08.21 09:19
[오토데일리 신승영 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21일 뉴(New) SM3 일부 이미지 및 사양을 공개했다. SM3 부분 변경 모델인 뉴 SM3는 새로운 X-CVT 무단변속기를 채용함으로써 획기적으로 개선된 운전 성능과 함께 동급 최고 수준의 연비를 구현했다. 특히 동급 유일 다이내믹 컬러 디지털 클러스터를 비롯해 동급 최초 전자식 파킹 브레이크 등 최첨단 사양이 적용됐다. 르노삼성 프랑수아 프로보 사장은 “차량의 연비와 경제성이 중요한 화두로 떠오르고 있는 자동차 시장에서 획기적인 연비와 혁신적인 디지털 감성으로 무장한 뉴 SM3는 고
-
2012.05.23 16:37
[오토데일리 신승영 기자] 르노삼성은 오는 24일 부산모터쇼에서 엔진사운드를 활용해 작곡한 드라이빙 뮤직 ‘낮은 하늘을 달리다’를 공개한다. 이 곡은 가수 조규찬이 직접 작사·작곡·편곡한 음악으로, 르노삼성의 디지털 매거진 ‘파인더(Finder)’ 5호 주제곡이다. 르노삼성는 부산모터쇼 부스 내 디지털존에서 이 곡을 공개하고, 음악을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나만의 드라이빙 뮤직’은 르노삼성의 차량 사운드를 활용해 고객이 직접 드라이빙 뮤직을 작곡할 수 있는 이벤트다. 완성된 곡은 페이스북과 유튜브를 통해 공유가 가
-
2012.04.19 17:10
[오토데일리 신승영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는 4월 진행중인 ‘두근두근 봄봄 페스티벌’이 고객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이달 행사는 SM3, SM5 신차 구매시 1.9% 저리 할부 혜택을 제공하며, 전 차종 신차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매일 7명씩 6개월 상당의 주유상품권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19일 현재까지 90여명의 당첨자가 선정돼 6개월 상당의 주유상품권을 받았다. 4월 프로모션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르노삼성 전국 영업지점 및 공식 홈페이지(www.renaultsamsungM.com),
-
2012.03.29 14:41
르노삼성자동차가 자사의 홈페이지 부산공장 사이버투어 누적 방문자 수가 30만을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부산공장 사이버투어는 스탬핑, 차체, 도장, 조립, 테스트 트랙 등 총 5단계의 생산과정을 동영상에 담아 고객이 한 눈에 모든 과정을 생생하게 체험 할 수 있다. 현장 견학에서는 공개하지 않는 도장 공장, 테스트 트랙 등을 볼 수 있어 방문 고객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으며, 현장감 있는 VOD 영상과 상세한 소개자료는 자동차 산업에 대한 교육 자료로도 인기가 높다. 르노삼성차 나기성 홍보본부장은 “부산 공장 사이버투어 방문 고객
-
2012.02.23 12:35
르노삼성자동차가 뉴 SM7의 업그레이드 모델 출시를 맞아 고객들의 관심을 극대화하고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해 본격적인 마케팅 강화에 나서며,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이달 20일부터 새로운 TV 광고, 온라인 캠페인을 실시하고 2월 한 달간 지점 방문 이벤트 등을 진행 한다고 밝혔다. 우선, 새로운 TV 광고,‘행진’ 편에서는 남들과 똑같은 모습의 군중들 사이에서 용기 있게 나와 자신만의 가치를 당당히 지키는 SM7 운전자를 통해 튀지 않고 무난한 차를 고집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자신의 가치관과 취향, 신념에 확신을 가지고 뉴 SM7을
-
2011.12.21 12:53
르노삼성자동차가 차량용 액세서리 및 자동차 용품에 대한 관심을 배가시키기 위해 순정용품 할인행사를 12월 21일부터 2012년 2월 29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 행사를 통해 르노삼성자동차는 명함 지갑, 스노우 커버, 카 매트, 키홀더 등 총 16개 품목에 대해 기존 가격 대비 30% 할인된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또 보다 편리한 구매를 위해 전문 용품 매장을 직접 방문하는 것 이외에도 순정용품 쇼핑몰(mall.renaultsamsungm.com)에서도 할인 행사를 병행 진행할 방침이다. 지난 2003년부
-
2011.12.20 13:59
지난 2001년 6월 문을 연 이래 부산.경남지역의 자동차 체험관으로 각광을 받아 오던 르노삼성차 갤러리가 20일 재 단장을 통해 전시관을 리노베이션 하고 새롭게 관램객을 맞이 한다. 부산 공장 내 위치한 르노삼성차 갤러리는 자동차 역사, 구조, 제작과정 등 자동차 전반에 대한 정보는 물론 부산 공장에서 생산되는 SM시리즈, QM5 및 SM7 절개차, SM3 슬라이딩 스캐너, 르노그룹 생산 1호차 브와뛰레드 등이 전시, 어린이들에게는 꿈과 희망을 심어 주는 교육장으로서, 일반인들에게는 산업 견학 및 관광명소로 각광을 받아 왔다. 르
-
2011.10.31 11:06
르노삼성자동차가 삼성의 공동 멤버십 서비스인 U-Point (U-포인트)와 제휴, 생활혜택을 강화한 업그레이드 멤버십 서비스를 선보인다. 르노삼성차의 멤버십은 기존에 차량 구입 후 10년까지 유용하고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로열티 프로그램과 소모품 무상 교환, 차량 무상 점검 등 르노삼성차만의 차량 관련 프리미엄 서비스에, 추가로 자동차 보험, 미용실, 영화관, 화장품, 여행, 관광 등 다양한 삼성 관계사와 제휴 가맹점에서의 생활 관련 포인트 적립과 할인 혜택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신규 멤버십 카드를 발급받은 르노삼성차 구입 고
-
2011.09.27 10:58
르노삼성자동차가 차량용 액세서리 및 자동차 용품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고객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반영한 상품 개발을 위해 을 오는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국내 자동차 업계 최초로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르노삼성자동차는 키킹 플레이트, 트렁크 콘솔, 열쇠 고리 등 현재 운영하는 기존 500여개의 액세서리 및 새로운 신규 아이템을 모티브로 창작된, 창의적인 디자인 작품을 선정할 예정이다. 수상자에게는 대상(1명) 500만원,금상(2명) 300만원, 은상(2명) 100만원 등 푸짐한 상금과
-
2011.09.20 10:45
르노삼성자동차가 운전자의 안전과 감성 품질을 최우선으로 하는 2012년형 SM5 출시를 기념, 영화배우 정재영씨와 함께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10월 9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온라인 이벤트는 SM5를 구입하고 들뜬 오팀장으로 변신한 정재영씨와 눈치 없는 부하 직원우대리 사이에서 벌어지는 흥미진진하고 코믹한 이야기가, 총 5가지의 새로운 에피소드형태로 소개된다. 참가자들은 매주 공개되는 에피소드를 확인하고 관련 퀴즈를 풀어 이벤트에 응모 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등 2명에게는 소니 VAIO 노트북을, 2등 10명에게는 필립스
-
2011.09.07 14:01
르노삼성자동차가 민족 최대의 명절인 한가위를 맞아 연휴 기간 동안 귀향 및 귀경길을 지원하기 위해 총 80대의 뉴 QM5를 5박 6일간 무료로 대여해 주며, 10만원의 주유비도 제공하는 ‘한가위 귀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한가위 귀성 이벤트’는 추석 연휴를 맞아 르노삼성차 영업지점을 방문, 시승신청서를 작성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80명을 선정, 뉴 QM5를 대여해주는 이벤트로, 추석 연휴기간 동안 뉴 QM5를 직접 시승해 봄으로써 편안한 귀경, 귀성길이 되도록 하고, 뉴 QM5의 향상된 성능뿐만 아니라 다
-
2011.08.18 15:00
르노삼성자동차가 올 뉴 SM7의 본격적인 출시를 맞아 고객들의 관심을 극대화하고 출시 초기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해 본격적인 마케팅 강화에 나선다. 르노삼성차는 부산 해운대 파라다이스 호텔에서18일부터 21일까지 올 뉴 SM7 차량 전시 및 시승행사를 가진다고 밝혔다. 르노삼성차의 올 뉴 SM7은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유러피언 프레스티지 디자인에 최상의 안락함과 운전의 즐거움을 동시에 구현한 르노삼성차의 플래그십 모델로써, 올 하반기 판매 신장을 견인하는 역할을 충실히 해줄 것으로 기대를 하고 있는 만큼 초기 브랜드의 정착을 위해
-
2011.08.04 13:58
르노삼성자동차가 8월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맞이하여 디지털 디바이스의 활용이 증가함에 따라 다양한 디지털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만족도 향상에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르노삼성차는 새 단장한 홈페이지(www.renaultsamsungm.com) 리뉴얼을 기념, 네티즌들이 홈페이지를 방문해 새롭게 바뀐 페이지들을 체험해 보고 고객만족도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180만원 상당의 최고급 BOSE 오디오 시스템, MP3 플레이어, 차량용 담요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홈페이지 새 단장 이벤트를 이번 달 말까지 진행한
-
2011.07.26 09:53
르노삼성자동차가 7월 초 출시한 뉴 QM5의 새로운 광고를 선보인다. 이번 광고에서는 도시 속에서 맛보는 짜릿함을 NEW QM5의 파워 넘치는 주행장면을 통해 잘 전달하고 있다. 뉴 QM5의 새로운 광고는 “도심에서 즐기는 짜릿함”을 컨셉트로 제작되었다. 기존 차량보다 향상된 연비 및 파워, 더욱 세련된 디자인과 클램셸 테일게이트, 파노라마 선루프 등 한 차원 업그레이드 되고 프리미엄한 사양이 적용된 뉴 QM5만의 특장점을 화면에서 잘 보여주고 있다. 이번 광고 속에 등장하는 뉴 QM5는 어두운 밤 모던하고 세련된 감각이 물씬 묻어
-
2011.04.26 14:38
르노삼성자동차가 서울모터쇼에서 공개한 올 하반기 출시 예정인 SM7의 후속모델의 쇼카인 SM7 컨셉의 디자인과 모터쇼에서 차량을 직접 본 관람객들의 반응을 볼 수 있는 온라인 이벤트를 지난 14일부터 5월13일까지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네이버, 다음 등 주요 포탈 싸이트 온라인 배너를 통해 참여 할 수 있으며 지난 서울 모터쇼에서 세계 최초로 공개된 SM7 컨셉을 온라인상에서 유저가 직접 마우스 컨트롤을 하여 360도 보기, 전조등 켜기, 이동, 문 열기 등을 하여 영상 속 관람객의 다양한 반응을 만들어 내면 자
-
2011.02.14 10:46
르노삼성자동차가 영업직원들의 판매업무를 효율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스마트폰과 연동한 영업시스템인 모바일 원스톱 시스템을 개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새롭게 도입된 시스템은 갤럭시S, 아이폰과 같은 스마트폰을 비롯해 갤럭시탭과 아이패드에서도 지원이 가능하다. 르노삼성차가 만든 모바일 원스톱 시스템은 통합 영업시스템인 원스탑 시스템과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연동, 각종 차량정보와 재고현황 조회, 견적 생성, 고객 조회 등 영업담당이 고객상담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다. 특히, 차량 재고 조회를 포함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