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10.03 11:05
[M투데이 온라인팀] 삼성전자가 10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두 달간 더 큰 혜택으로 삼성 TV를 만날 수 있는 '삼성 TV 슈퍼빅 페스타'를 실시한다.'삼성 TV 슈퍼빅 페스타'는 더 크고 더 생생한 화질의 TV 수요에 맞춰 고객들이 삼성전자의 초대형∙고화질 TV를 특별한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한 행사다.삼성 초대형·고화질 TV는 올해 전년도 대비 유의미한 판매 실적을 달성하며 국내 프리미엄 TV 시장을 선도해왔다.Neo QLED 8K·Neo QLED·QLED 라인업을 모두 갖춘 98형(247cm) TV는 3분기 누
-
2023.09.21 09:55
[M투데이 이정근기자] 카카오뱅크는 2023년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 결과 인터넷전문은행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21일 밝혔다. 카카오뱅크는 이번 조사 결과 '인터넷전문은행' 부문 1위로 선정됐다. 앞서 카카오뱅크는 2021년과 2022년에도 동일 부문 1위로 뽑힌 바 있는 만큼, 3년 연속으로 1위에 오르는 쾌거를 달성했다. 특히 KCSI조사가 고객과의 1:1 인터뷰를 통해 진행된다는 점을 고려하면, 고객이 직접 뽑은 고객만족도 1위 기업인 셈이다.카카오뱅크는 요소만족도·전반적 만족도·재이용 의향
-
2022.05.30 09:11
[M투데이 이세민 기자] 플라스틱 처리가 환경 문제의 주요한 사안으로 떠오른 가운데, 생활에서 자주 쓰는 제품의 플라스틱 용기와 포장재를 친환경 재활용 소재로 바꾸려는 기업들의 노력이 이어지고 있다. SK이노베이션의 친환경 화학사업 자회사 SK지오센트릭은 생활용품 전문기업 라이온코리아와 서울시 종로구 SK서린빌딩에서 플라스틱 재활용 생태계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친환경 포장재 개발 관련 다양한 협력에 나선다.SK지오센트릭은 폐플라스틱을 재활용해 다시 제품화하는 것을 목표로
-
2021.10.08 09:28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금호타이어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한 '2021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승용차타이어 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KCSI는 국내 대표 고객만족 지수로, 산업 특성이 반영된 전반적 만족도, 요소 종합 만족도, 재이용/구매 의향을 기준으로 한다.금호타이어는 승용차타이어 부문에서 종합 순위 점수 83.8점으로 1위를 기록했다. 이는 승용차타이어 산업 전반에 대한 고객만족도 점수인 82.9점보다 높은 점수다. 이번 조사에서 금호타이어는 현재 이용하고 있는 회사의 제품 및
-
2021.10.08 09:08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쉐보레 더 뉴 스파크가 ‘2021년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조사(KCSI)’ 경형 승용차 부문에서 1위를 기록, 7년 연속 고객 만족도 정상 자리를 차지했다.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KCSI는 지난 1992년부터 국내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질적 성장을 평가하는 지표로 전반적 만족도, 재구매 의향, 산업별 특성을 고려한 요소 만족도 등 세 가지 항목을 종합해 고객 만족도를 산출한다.올해 조사에서 쉐보레 더 뉴 스파크는 100점 만점 중 84.6점을 획득하며 기아차의 모닝을 제치고 1위
-
2021.02.03 11:44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SK텔레콤은 3일 K-IFRS 연결 재무제표 기준으로 2020년 연간 매출 18조6,247억 원, 영업이익 1조3,493억원, 순이익 1조5,005억원의 실적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매출은 전년대비 5.0%, 영업이익은 21.8% 늘었다.SK텔레콤은 미디어, 커머스 등 New ICT 사업이 두자릿수 성장세를 이어간데다 MNO 사업이 3% 가까이 증가하면서 매출액이 늘었다고 설명했다.영업이익의 경우 New ICT 사업 영업이익이 미디어 가입자 증가 및 홈주〮차 등 보안 신규사업과 커머스 거래액 성장을 바탕으
-
2020.12.01 10:24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쌍용자동차와 르노삼성자동차, 쉐보레 외자계 3사가 12월 개별소비세 종료를 앞두고 각 모델별 신차 구매, 노후차 교체, 현금지원, 무이자할부 등 연말 파격 혜택을 제공한다.먼저 쌍용차는 12월 차종에 따라 최대 10% 할인하는 ‘Merry Ssangyong 세일페스타’를 시행한다. 특히, 쌍용차는 세일페스타 미해당 모델에도 개별소비세 전액에 해당하는 최대 5% 할인 등 다양한 구매혜택을 제공한다.코란도, 티볼리, 렉스턴 스포츠&칸 세일페스타 해당 모델 구매 시 최대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
2020.11.30 10:48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금호타이어가 지난 29일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개최된 '2020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8라운드를 끝으로 슈퍼6000 클래스 올해 드라이버와 팀 모두 시즌 종합 우승을 차지했다. 특히, 이번 시즌 결과는 지난 2016년 드라이버, 팀 종합우승 이후 4년 만에 이뤄낸 결실이기에 더욱 의미가 깊었다.이날 열린 시즌 최종전인 8라운드에서 팀의 에이스이자 맏형인 정의철 선수는 2위를 기록하며 팀에 우승 포인트를 안겼고 개인적으로는 누적 점수 1위로 시즌 드라이버 챔피언에 등극했
-
2020.11.01 12:18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쉐보레(Chevrolet)가 국내 최대 쇼핑 축제인 ‘2020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참여해 말리부, 트랙스, 이쿼녹스 1,500대 한정으로 차량 가격의 최대 10%를 지원하는 한편, 5년 혹은 10만 km 무상 보증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올해 최고 수준의 혜택을 제공한다.특히, 쉐보레 말리부, 트랙스, 이쿼녹스 구매 고객에게는 1,500대 한정으로 차량가의 10%를 지원한다.(할부와 현금 지원이 결합된 콤보 할부 이용 시)또 고객이 선수금과 이자가 전혀 없는 더블 제로 48개월 무이자 할부 또는 1%의
-
2020.10.23 08:57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KT가 한국품질만족지수에서 통신서비스 전 부문 1위에 선정됐다.23일 KT는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고 한국품질경영학회가 공동 후원하는 ‘2020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에서 이동통신, IPTV, 초고속인터넷 등 통신서비스 전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고 밝혔다.한국품질만족지수(KS-QEI)는 2004년 한국표준협회와 한국품질경영학회가 공동으로 개발한 모델로, 서비스를 이용해본 경험이 있는 소비자와 전문가를 대상으로 품질의 우수성 및 만족도를 조사해 발표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품질 만족도 종합지표다.K
-
2020.10.15 09:02
[M 오토데일리 차진재 기자] 쉐보레 더 뉴 스파크가 ‘2020년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Korean Customer Satisfaction Index)’ 조사 경형 승용차 부문에서 1위를 기록, 6년 연속 '고객 만족도 1위'를 차지했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KCSI는 1992년부터 국내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 정도를 평가해온 공신력 있는 조사로 전반적 만족도, 재구입 의향, 산업별 특성을 고려한 요소 만족도 등 세 가지 항목을 종합해 고객 만족도를 산출한다. 올해
-
2020.10.15 08:59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SK텔레콤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2020년 한국산업 고객만족도 조사(KCSI, Korean Customer Satisfaction Index)에서 23년 연속 이동통신부문 1위에 오르며, 올해 진행된 국내 3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그랜드슬램’을 달성했다.KCSI는 국내 산업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로,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1998년부터 23년째 조사해 오고 있다. KCSI는 국내총생산(GDP) 등 경제의 양적 성장을 나타내는 생산성 지표와 달리 경제의 질
-
2019.10.15 10:09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쉐보레 스파크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한 ‘2019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조사(KCSI) 경형 승용차 부문에서 5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지난 1992년 이후 올해로 28년째를 맞는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조사’는 대한민국의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도를 평가하는 조사로서, 전반적 만족도, 제품, 서비스 및 이미지 관련한 요소 만족도와 재구입 의향 등 총 3개 항목의 점수를 합산해 소비자 만족도와 충성도를 지표화한 것이다.쉐보레 더 뉴 스파크는 이번 조사에서 100점
-
2018.10.31 09:49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롯데렌터카가 ‘2018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렌터카부문에서 7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Korean Standard Service Quality Index)’는 지난 2000년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공동으로 개발한 서비스품질평가 모델로, 국내 서비스 기업의 제품 또는 서비스를 이용해 본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품질에 대한 만족 정도를 나타내는 종합 지표로 꼽힌다.롯데렌터카는 이번 조사에서 본원적 서비스, 부가서비스, 신뢰성, 친절성,
-
2018.10.19 09:11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쉐보레 스파크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한 2018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조사(KCSI) 경형 승용차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1992년 이후 올해로 27년째를 맞는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조사’는 대한민국의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도를 평가하는 조사로서, 전반적 만족도30%, 요소만족도 50%, 재이용 의향률 20% 등 총 3개 항목의 점수를 합산해 소비자 만족도와 충성도를 지표화한다.쉐보레 더 뉴 스파크는 이번 조사에서 100점 만점 중 83.8점의 높은
-
2015.11.11 09:25
[오토데일리 이다일 기자] 우리나라에 자동차 관련 법률이 제정된 지 100년. 세계 4위권으로 도약한 한국의 자동차 산업을 오토데일리가 돌아봅니다. 강산이 열 번 변할 동안 자동차 산업도 엄청난 성장을 이뤘지만 앞만 보고 달려온 길에 혹여 놓친 것은 없는지, 앞으로 개선할 것은 없는지 우리나라 자동차 산업이 앞으로 나아갈 길은 어디인지 기획연재를 통해 풀어보겠습니다. 우리나라의 자동차 산업은 1986년 아시안게임과 1988년 올림픽을 지나면서 급성장했다. 1990년대 들어서는 두세 집에 한 대씩 자동차를 보유했다. 국토교통부의 통계
-
2013.12.12 16:05
금호타이어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3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KNPS)’ 승용차타이어 부문에서 6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올해 7회째를 맞은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은 국내 산업별 상품,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추천 의향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로 기업에 대한 고객 충성도를 나타내는 지표다. 금호타이어는 소비재, 내구재, 기타 서비스업 등 총 99개 산업 분야 중 승용차타이어 부문에서 45.1점을 얻어 해당 부문 평균인 32.1점을 크게 웃돌며 1위를 차지했다. 금호타이어는 올해 4월 국내
-
2012.03.19 12:25
[오토데일리 신승영 기자] 금호타이어가 ‘2012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타이어부문에서 5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 브랜드스톡이 선정 및 발표하는 ‘대한민국 브랜드스타’는 브랜드가치 평가모델 중 유일하게 특허를 획득한 BSTI(Brandstock Top Index)에 근거해 국내 산업별 브랜드가치를 평가∙인증하는 제도다. 금호타이어는 인지, 호감, 신뢰, 만족, 구매의도 등 5개 항목에서 842.68점(총 1000점)을 획득, 타이어 부문 1위를 차지했다. 금호타이어 마케팅부문 주경태 상무는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타이어
-
2011.12.22 11:28
금호타이어가 올해로 5회째를 맞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2011년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승용차 타이어부문에서 4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금호타이어가 4년 연속 1위로 선정된 KNPS는 한국 산업의 각 산업별 상품,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순수 추천 의향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로서 기업이 보유하고 있는 적극적인 추천 의향이 있는 충성고객의 비율을 나타내는 지표이다. 고객들의 추천율을 점수로 환산한 이번 조사에서 금호타이어는 적극추천응답비율에서 높은 점수를 얻어 타이어 산업 평균인 24.6점을 월등히
-
2010.10.01 18:01
금호타이어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2010년 승용차타이어 부문 1위로 6년 연속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또, 10월1일부터 50일 동안 타이어 무료 점검 등 고객 사랑 나눔 캠페인을 진행한다. 올해로 19회째를 맞는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는 국내에서 가장 오랜 역사와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는 한국산업의 대표적인 고객만족 지수로, 2010년 조사는 99개 산업군, 320여 개 기업 등 국내 GDP의 75%를 아우르는 산업을 조사 대상으로 했다. 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