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02.29 08:26
[M투데이 이정근기자] 종합 모빌리티 플랫폼 기업 휴맥스모빌리티는 ‘IFC 서울’에 현실의 주차장 모습과 동일한 디지털 화면을 생성하고 데이터를 전달하는 ‘디지털 트윈’ 기술 기반의 ‘모빌리티 허브 플랫폼(MHP)’을 적용시켜 IFC 서울 맞춤형 모빌리티 허브를 제공한다.휴맥스모빌리티는 서울 여의도동에 위치한 IFC 서울에 완속 충전기 총 38기를 구축해 전기차 충전 서비스 ‘투루차저(Turu CHARGER)’를 운영하고, 주차장 전문 운영 브랜드 ‘투루파킹(Turu PARKING)’을 통해 총 2085개 주차면(지하 4층~지하 7
-
2023.09.13 10:25
[M투데이 온라인팀] LG전자가 공간을 아름답게 만드는 안마의자 ‘LG 힐링미 오브제컬렉션 아르테’를 체험하는 팝업스토어를 연다.LG전자는 오는 16일부터 23일까지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카페 ‘알베르’와 레스토랑 ‘스케줄청담’에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도심 속 「힐링 라운지」로 조성된 공간에서 LG 힐링미 오브제컬렉션 아르테의 공간 인테리어 디자인과 정교한 안마 기능을 직접 체험해 보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선사한다.힐링미 아르테는 라운지체어 디자인으로 어떠한 공간에도 잘 어울리는 가구형 안마의자다. LG전자는 고객들이 부피가 크
-
2020.08.09 10:41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삼성전자가 지난 5일 사상 처음으로 온라인으로 진행된 '갤럭시 언팩 2020'에서 공개한 '갤럭시 노트20'를 다양한 프로그램과 함께 안전하게 체험할 수 있는 갤럭시 스튜디오를 운영한다.지난 8일 운영을 시작한 갤럭시 스튜디오에서는 철저한 방역 시스템은 물론 그 동안 오프라인 공간에서 경험하지 못했던 혁신적이고 미래지향적인 비대면 체험 플랫폼을 구현해 언택트 시대에 최적화된 체험 마케팅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다.특히, 이번 갤럭시 스튜디오에서는 오프라인과 온라인의 경계를
-
2019.12.22 11:02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제네시스 브랜드가 고객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연말맞이 고객 초청 행사를 진행했다.제네시스는 2019년 한해 고객들의 성원과 애정에 보답하기 위해 20일부터 22일까지 ‘제네시스 G70 연말파티’와 ‘제네시스 크리스마스 빌리지’ 행사를 마련했다.제네시스 고객을 비롯해 제네시스에 관심이 있는 사람 누구나 사전 응모를 통해 참여할 수 있었던 두 행사에는 약 2만1,000명이 넘는 사람이 지원해 성황리에 진행됐다.지난 21일 진행된 ‘제네시스 G70 연말파티’는 ‘북미 올해의 차’, ‘모터 트렌드 올해의 차’
-
2019.09.04 12:00
[M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스웨디시 다이내믹 세단, 신형 S60 출시를 기념해 하반기 전국 주요 브랜드 거점을 통해 신차의 매력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 및 전국 로드쇼를 개최한다.이번 행사는 신형 S60의 혁신적인 디자인과 역동적인 성능을 직접 체험하게 하고자 기획됐다. 특히 고객 접점 다변화를 위해 주요 극장, 쇼핑몰, 아울렛 등에서 전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전국 전시장을 통해 실제 시승과 자유로운 상담이 가능한 로드쇼를 함께 진행한다. 먼저 오는 8일까지 진행되는 서울 코엑스 메가박스를 시작으로
-
2019.07.25 08:53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캐딜락이 오는 31일까지 여의도 IFC몰 노스 아트리움 L3층에서 ‘캐딜락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캐딜락 팝업스토어’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여유로운 주행 성능, 높은 활용성으로 주목받은 캐딜락의 주력 SUV 라인업을 전시하고 현장 시승과 상담을 제공한다.전시 공간은 캐딜락만의 아메리칸 럭셔리를 체험할 수 있는 ‘캐딜락 하우스 서울’의 디자인 콘셉트를 적용해 세련된 캐딜락만의 미학적 정수를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됐다.특히, 현장에 마련된 구매 상담 부스에서 XT5 또는 에스컬레이드의 시승을 신청하면 캐딜락
-
2019.01.14 15:48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이탈리안 하이퍼포먼스럭셔리카 마세라티가 1월 14일부터 20일까지 여의도 IFC몰 1층 노스아트리움에서 ‘기블리라운지’을 운영한다.마세라티고유의 이탈리안 감성과 럭셔리한 분위기를 고스란히 자아내는 ‘기블리라운지’에서는 2019 기블리를 보다 가까이서 체험해 볼 수 있다.방문 고객들은 전문 직원을 통해 새롭게 변경된 2019기블리에 대한 자세한 소개 및 상담을 받을 수 있다.라운지에서는 다양한 오픈 기념 이벤트도 마련했다. 방문 고객들은 이탈리아 오페라의 명곡을 직접 들어볼 수 있는 주말 게릴라 공연을 통
-
2017.11.27 12:03
[오토데일리 임원민 기자] 마세라티의 공식 수입사인 FMK가 오는 12월 6일까지 여의도 IFC몰 1층 노스아트리움에서 '뉴 기블리 쇼룸'을 운영한다.지난 25일 오픈한 뉴 기블리 쇼룸에서는 지난 10월 국내 출시된 ‘뉴 기블리’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또한 쇼룸에서는 마세라티 세일즈 컨설턴트를 통해 새롭게 탄생한 뉴 기블리에 대한 자세한 소개 및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현장에서 차량을 직접 시승해보고 부품 및 액세서리 등 적용 가능한 옵션들도 확인 할 수 있다.이와 함께 FMK는 쇼룸 방문 고객들을 위한 다양
-
2017.06.05 14:29
[오토데일리 이병주기자] 올 하반기 최대 기대작 중 하나인 랜드로버의 신모델, 풀체인지 디스커버리의 가격이 공개됐다. 랜드로버 코리아는 7월 국내 공식 출시에 앞서, 5세대 신형 디스커버리를 삼성동 스타필드 코엑스몰과 여의도 IFC몰에 공개한다. 코엑스몰은 이번달 5일부터 18일까지, IFC몰은 24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총 4주간 전시된다. 전시 행사동안 소비자들은 차량을 직접 체험할 수 있고, 트림별 상세 정보 및 제품설명, 구입 상담까지 받을 수 있다.신형 디스커버리는 온로드 뿐만 아니라 전천후 주행능력, 극대화된 실용성, 혁
-
2017.04.03 14:26
볼보자동차코리아가 4월1일부터 연말까지 전국 주요 명소 및 대형쇼핑몰에서 자사의 브랜드 팝업 스토어인 '메이드 바이 스웨덴(MADE BY SWEDEN)’을 운영한다.이번 팝업스토어는 4월부터 3개월 간 수도권을 시작으로, 하반기에는 전국 각지로 확대 운영된다.‘메이드 바이 스웨덴’ 팝업 스토어는 전국의 고객과 더욱 가까이 소통하며 스웨덴 브랜드로서의 차별화된 가치를 적극적으로 알리기 위한 이벤트로, 스웨덴의 라이프스타일을 가장 잘 반영한 ‘더 뉴 볼보 크로스 컨트리’ 출시에 맞춰 스웨덴 명차를 전국의 고객들에게 적극적으로 알
-
2016.09.05 09:56
[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아우디 코리아가 지난해 진행한 ‘뉴 아우디 A1' 론칭 이벤트로 세계 3대 디자인 상인 ‘레드닷 어워드(Red Dot Award)’ 커뮤니케이션 디자인(Communication Design) 부문, 공간 커뮤니케이션 분야의 최고상인 Winner를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뉴 아우디 A1’ 론칭 이벤트는 지난 2월 ‘iF 디자인 어워드 2016’ 커뮤니케이션 부문 본상 수상에 이어 레드닷 어워드 Winner를 수상함으로써 세계 2대 디자인 어워드를 석권하는 쾌거를 달성했다.‘레드닷 어워드’는 독일
-
2014.12.23 07:56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MINI의 공식 딜러사인 도이치모터스가 여의도 IFC몰에서 ‘뉴 MNI 5도어 콜라보레이션 엠펍(M Pub)’을 운영한다.이곳에서는 뉴 MINI 5도어를 직접 경험해 볼 뿐 아니라 SNS에 인증샷을 올리면 MINI 기념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또 MINI 자동차 키를 소지한 MINI 오너들에게는 식사 및 음료 이용 시 12월에는 10%, 내년 1~2월에는 1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뉴 MINI 5도어 엠펍’에서는 영국식 피쉬 앤 칩스와 맥주, DJ 라디오 스테이션의 음악과 공연을 즐길
-
2014.06.29 14:59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가 29일 여의도 IFC몰에서 신규 사회공헌 프로그램 ‘메르세데스-벤츠의 약속’의 공식 론칭 이벤트를 진행했다.이번 행사는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와 임직원, 일반인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으며, 사회공헌위원회 및 딜러사 사장단,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 이사장 등 총12명의 관계자들은 핸드프린팅 세리머니를 통해 신규 사회공헌 프로그램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다.또, 프로그램별 전시 부스를 마련해 이번 사회공헌활동의 세 가지 주요 프로그램인 ‘메르세데스-벤츠 모바일키즈(이하 ‘모바
-
2014.05.02 19:39
르노삼성자동차가 서울시 전기차 카쉐어링 최대사업자인 씨티카에 내달부터 르노삼성 SM3 Z.E. 78대를 공급한다고 29일 밝혔다. SM3 Z.E.는 1회 충전 주행거리가 135Km(국내 공인 복합주행모드, 유럽인증 기준 200Km)에 달해 기존 시티카 주력차종인 기아 EV의 80km 보다 카쉐어링 서비스 가능 범위가 55km 가량 넓다. 이에 따라 인천과 경기 수도권 전역에서 시티카 이용과 반납이 가능하게 되며 서울시내 이용자들은 넉넉해진 주행가능 거리로 보다 편안하게 전기차를 이용할 수 있다. 르노삼성 SM3 Z.E.는 국내 유일
-
2014.03.20 15:04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포르쉐코리아가 차세대 컴팩트 SUV 마칸(MACAN)을 오는 5월 공식 출시에 앞서 서울 여의도와 분당 판교 쇼핑몰에 전시, 바람몰이에 나선다. 포르쉐코리아는 오는 27일부터 30일까지 나흘동안 대형 쇼핑몰인 여의도 'IFC몰'과 판교 '아비뉴 프랑'에서 마칸 로드쇼 및 전시회 갖는다. 이어 내달부터는 전국 전시장 쇼룸에 마칸을 전시할 예정으로 있는 등 본격적인 사전 마케팅에 나선다. 오는 5월20일 신차 발표에 앞서 주요 공략지역인 서울 여의도와 강남, 분당고객들을 위해 프리 런칭을 통해 관심을 끌
-
2014.01.24 11:45
기아자동차가 24일부터 26일까지 여의도 IFC몰 內 노스 아트리움(North Atrium)에서 신형 하이브리드 모델인 ‘K7 하이브리드 700h’와 ‘K5 하이브리드 500h’ 의 연비를 체험할 수 있는 ‘기아 하이브리드 월드 투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이벤트는 참가자가 기아차 신형 하이브리드 차량과 자신이 보유한 차량의 연비를 시뮬레이션을 통해 비교하고, 그 결과를 시각적으로 보여주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참가자가 기아차 신형 하이브리드 차량 1대(‘K7 하이브리드 700h’ 혹은 ‘K5 하이브리드 500h’
-
2013.08.20 22:28
폭스바겐코리아가 서울 여의도 IFC몰에 오는 8월28일까지 7세대 신형 골프의 가치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더 뉴 골프, 팝업 스퀘어(The new Golf. POP-UP SQUARE)’를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골프의 접점 마케팅 일환으로, 다양한 장소에서 고객과 더 가까이 소통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고 이를 통해 신규 고객을 창출하고자 하는 취지로 기획됐다. 행사 기간 중 IFC몰 L3층에 위치한 노스아트리움에서는 7세대 신형 골프 실제 차량 전시와 함께 방문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현장에 마련된 PC
-
2013.03.11 10:56
한국지엠이 2013 올 뉴 캡티바(All-New Captiva) 출시를 맞아 캡티바 동호회 회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지엠은 3월 한 달간 여의도 IFC몰 내 캡티바 전시장을 운영하며, 캡티바 동호회 회원을 초청해 차량 시승과 경쟁모델 간 제품 설명회를 갖는다. 더불어 2013 올 뉴 캡티바 출시 기념 홈페이지(www.chevrolet.co.kr)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오페라의 유령 VIP 공연 티켓 및 식사권, 20만원 상당의 대명리조트 상품권 등 다양한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경품이 주어진다. 이
-
2013.02.18 11:21
한국지엠이 외관 디자인을 대폭 업그레이드하고 새 파워트레인과 트렌디한 신규 사양으로 무장한 2013 올 뉴 캡티바를 18일부터 판매한다. 이번에 시판되는 2013년형 캡티바는 신형 젠2 6단 자동변속기가 장착됐으며 시판 가격은 2.0디젤(2WD) LS가 2,728만원, LS프리미엄이 2,798만원, LT가 2,942만원, LT프리미엄이 3,093만원이며, 2.2디젤(4WD) 모델의 가격은 LT가 3,285만원, LT프리미엄이 3,445만원, LTZ가 3,576만원이다. 이같은 가격대는 종전에 비해 LS는 110만원, LT는 106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