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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11.30 00:00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화장품 전문 브랜드 르블랑주(LE BLANC JU)가 공식 런칭과 함께 자사 홈페이지 및 온라인몰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국내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르블랑주는 '흰색 바탕의'라는 프랑스어의 어원과 '마을,나라,근본'의 뜻을 가진 한국어 '주'를 결합한 브랜드만의 언어로서 어떤 색이든 근본이 되는 흰색처럼 피부의 기본이 되는 화장품을 만들고자 하는 의미를 담았으며,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더욱 돋보일 수 있도록 돕는 화장품을 제작하고자 만들어졌다.피부에 유효한 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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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10.17 09:00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메이크업이 여성들의 전유물이라고 여겨지던 시대는 지났다. 요즘 남성들은 본인 피부 타입에 맞는 기초 제품을 스스로 고르고, 자신에 이미지에 맞는 눈썹을 그리는 등 외모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남성은 여성에 비해 피부결과 톤만 높아져도 한층 부드럽고 깔끔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이에 남성들도 평소에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BB크림이나 CC크림의 인기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으며, 입사 면접이나 중요한 미팅 등을 앞두고 전문 메이크업 숍에서 베이스 메이크업을 받는 젊은 남성들의 모습도 흔히 찾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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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8.12 07:00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요즘 같은 불볕더위에 필요한 건 '흡한속건'(吸汗速乾) 즉 땀을 잘 흡수하고 빨리 마르는 옷감이다. 주로 등산복 등의 아웃도어 의류에서 쓰이는 용어로 흡한속건을 자랑하는 아웃도어는 그동안 '아재 패션', '해외여행 단체복'으로 불리며 촌스러운 옷으로 치부됐다.하지만 아웃도어룩으로 대표되는 '유틸리티 웨어'(utility wear)가 올해 강력한 패션 트렌드로 떠올랐다. 해석하면 실용적인 옷으로 입고 활동하기 편하도록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최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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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6.15 09:00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피부관리에 관심을 갖는 남성을 일컫는 그루밍족이 늘어나면서, 지난해 국내 남성 화장품 시장 규모가 세계 최고 수준인 약 1조 2,000억원에 달하는 등 남성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활발히 증가하고 있다.그루밍족의 증가는 화장품 선택의 주체를 변화시켰다. 가족이나 여자친구가 골라주는 경우가 많았던 전과는 달리 자신의 피부 타입을 파악하고 원하는 기능을 고려해 직접 제품을 선택하는 남성들이 늘고 있는 것.제품의 범주 또한 크게 달라졌다. 과거에는 스킨로션 같은 기초화장품이나 썬크림이 남성화장품의 대부분을 차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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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3.21 09:00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매해, 매시즌 메이크업 트렌드가 다양하게 변화하고 있지만 메이크업의 기초를 논할 때 바뀌지 않는 것이 있으니 바로 내추럴한 피부 표현이다.물광, 촉광, 꿀광 등 이름은 다르지만 화장의 기본은 광채 연출로, 자연스럽게 빛나는 피부 표현은 꾸준한 트렌드가 되어 왔다.특히 2019년의 메이크업 트렌드는 ‘Your Skin, But Better(원래의 내 피부처럼, 하지만 더욱 아름답게)’로, 물먹은 듯 촉촉한 글로우 스킨이 주목을 받고 있다.이에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듯 자연스러운 광채 피부로 건강함을 연출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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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07.08 13:27
메르세데스 벤츠 공식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여름 이벤트인 썸머 페스티벌이벤트를 8일부터 8월 말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더클래스 효성은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근에는 쿠킹클래스 등 여심(女心)을 사로잡기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왔으며, 이의 일환으로 썸머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난 6월 출시한 뉴 C클래스 구입자와 2009년 출고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행사는 샹테카이 썬케어 제품, 최고급 맞춤형 골프장갑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번 행사의 구성은 총 2개의 세부 이벤트로